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란다 커가 올랜도 블룸과의 이혼에 대해 털어놓다

  • 김태우
  • 입력 2017.09.08 06:09
  • 수정 2017.09.08 06:12

모델 미란다 커가 이혼과 재혼에 대해 가감 없이 털어놨다.

커는 최근 '디 에딧'(The Edit)과의 인터뷰에서 아들 '플린'이 두 살 때 당시 남편이었던 올랜도 블룸과 이혼한 후 곧바로 우울증에 빠졌다고 밝혔다. 그는 이혼이 "옳은 선택"이었으며, "서로의 좋은 점을 끌어내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커는 이어 "우리 사이에 적대감은 없다. 우리는 앞으로도 좋은 친구로 지낼 것이다"라고도 덧붙였다.

New cover out today ❤️ @netaporter #TheEdit

Miranda(@mirandakerr)님의 공유 게시물님,

커는 지난 2016년 인터뷰에서도 올랜도 블룸과의 관계에 대해 밝힌 바 있다. 그는 당시 남자친구였던 지금 남편과 전 남편이 만난 적이 있다며, "올랜도는 에반이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현대적인 가족이다."라고 '디 에딧'에 전했다.

한편, 미란다 커는 지난 5월 28일(현지시각), 스냅(구 스냅챗)의 CEO 에반 스피겔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에 커는 현재 자신의 삶에서 가장 행복한 때는 "내 남자들"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라며, "이틀 전, 공항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플린과 에반 사이에 앉아 두 사람의 손을 잡았"던 순간이 정말 행복했다고 밝혔다.

Miranda(@mirandakerr)님의 공유 게시물님,

미란다 커의 '디 에딧' 화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델 #결혼 #미란다 커 #올랜도 블룸 #이혼 #에반 스피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