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상이몽2'에 5년차 커플 장신영과 강경준이 합류한다

  • 박수진
  • 입력 2017.09.07 10:04
  • 수정 2017.09.07 10:06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합류한다.

4일 SBS 월요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4년 넘게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장신영-강경준이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모습은 오는 25일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너는 내 운명’은 장신영-강경준의 합류를 통해 ‘신혼’ 추자현-우효광, ‘결혼 26년 차’ 이재명-김혜경, ‘현실 부부’ 이지애-김정근 까지 다양한 형태의 ‘운명 커플’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특히 장신영-강경준은 ‘너는 내 운명’ 최초의 비혼(非婚)커플이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서혜진 PD는 “4년 넘게 장기 연애 중인 장신영-강경준을 통해 부부 이전에 커플 관계에서 오는 남녀간의 ‘동상이몽’은 무엇이며, 그로 인한 서로의 시각 차를 들여다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서 PD는 이어 “갈수록 ‘연애’하기 힘든 시대라는 말이 있다.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남녀간 관계 맺기의 해법이 무엇인지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장신영은 지난 2009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뒤 2013년 방송된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강경준과 인연을 맺었다. 당시 극 중 상대역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 같은 해 8월에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이 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신영-강경준 커플은 ‘너는 내 운명’ 섭외 제안을 받고 오랜 고민 끝에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 두 사람이 출연 결심을 굳힌 배경엔 “늘 좋기만 하지 않은 자신들의 ‘연애 동상이몽’이 다른 시청자들에게 조금이라도 공감대를 형성했으면 좋겠다”는 장신영-강경준의 바람과 더불어 ‘부부 관계’에서 ‘커플’로 이야기의 폭을 넓히고자 한 제작진의 오랜 설득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Also on Huffpost: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뉴스 #장신영 #강경준 #동상이몽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