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폭행 혐의' 신종령, 공식 사과 "피해자 분들께 용서 빌겠다"

ⓒinstagram.com/sinjongryeong

특수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신종령이 사과했다.

신종령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신종령은 "어떤 상황이건 사람이 사람을 때려서는 안되는 건데, 진짜로 반성 많이 하고 있다"며 "저만 너무 당당하다고 경솔했다"고 밝혔다. 이어 "할 말 없는데, 피해자 분들께는 찾아뵙고 용서를 빌겠다"며 "저 아는 분은 아시겠지만, 나쁜 사람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신종령은 오늘(1일) 오전 5시 20분쯤 서교동의 한 힙합클럽에서 만난 A씨를 아무 이유 없이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때리고 옆에 있던 철제 의자로 내리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옆에서 말리는 B씨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종령은 체포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으며,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의해 홍익지구대로 연행된 뒤에도 난동을 부린 것으로 전해진 상황. 이에 대해 서울 마포경찰서 측은 OSEN에 "현재 신종령과 관련된 사건을 조사 중이다. 조사가 끝나야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종령은 지난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학당'의 간꽁치 역을 맡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뉴스 #사회 #신종령 #엔터테인먼트 #사건/사고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