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교육 시간에 나온 가장 황당한 질문들(레딧)

  • 김현유
  • 입력 2017.09.01 13:42
  • 수정 2024.03.22 10:35

레딧 유저들이 성교육 시간에 들어본 가장 황당한 질문들을 공유했다. 학창시절 성교육 시간의 설렘을 떠올리며 읽어보자.

1.

"직접 민망한 질문을 하긴 민망하니까, 선생님이 익명으로 질문을 적어서 받겠다고 하셨어요. 다들 종이에 적어서 냈죠. 한 명이 이런 질문을 한 거예요. '페니스 사이즈는 유전인가요?' 선생님이 '아니'라고 답하자마자 한 친구가 뛰어오르면서 '신이시여, 감사합니다'라고 소리를 질렀어요. 그 때 선생님의 표정이란..."

-The756

2.

"땅콩 버터 먹으면 진짜 가슴 커져요?"

-elephantshark44

3.

"귀에 정액 들어가면 성병 걸릴 수도 있죠?"

-TheMidwesternLariat

4.

"머리가 회색이 되면 '거기'도 회색이 되나요? 우리 모두 알아야 할 것 같아요."

-Imawildedible

5.

"선생님이 입으로 하는 섹스만으로도 성병에 걸릴 수 있다고 설명하는 와중에 한 여자애가 물었어요. '핸드폰 너머로 어떻게 성병이 걸리나요?' 그 친구는 '입으로 하는 섹스'에서 구강성교를 생각한 게 아니라, 음, 다른 걸 생각한 모양이예요."

-Holymoly666

6.

"한 꼬마 아이가 물었어요. '섹스 하면 좋아요?' 선생님은 안타깝게도 할 말을 잃었죠."

-katie3294

7.

"'콜라 향 콘돔 쓰면 콜라 향 아기 나와요?' 당시 그 친구는 콘돔의 용도와 기능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아요."

-artofcode-

8.

"하루는 선생님이 민망한 질문을 익명으로 종이에 적어서 내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몇 개를 뽑아서 거기에 대한 답변을 해 주셨죠. 가장 최고의 질문은 이거였어요. '하다가 그녀가 방귀를 뀌면, 제 고환이 폭발할까요?'"

-RamboFox

9.

"몇 년 전 저는 성교육 강사로 일하고 있었어요. 당시 한 학생이 했던 질문은 잊혀지지가 않아요. '하다가 그녀가 재채기를 하면, 제 그곳이 부러지진 않을까요?'"

-Pregnancyinsomnia

10.

"'제 몸에 소변을 보게 하면 임신이 될까요?' 제 학창시절 내내 이보다 쇼킹한 건 처음 들어봤어요."

-RedWhiteButNotBlue

11.

"어떤 애가 선생님께 '귀 섹스'가 뭐냐고 물어봤어요. 선생님은 그 애를 슬쩍 쳐다본 뒤, 그 애에게 다가가 '...뭐?'라고 하셨죠."

--ChilledButter13

12.

"'왜 사람들은 섹스할 때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는 건가요?' 누군가 물었고 선생님은 '나도 잘 모르겠다. 그러면 더 좋은가봐'라고 대답했어요."

-SteevIrwin

13.

"어떤 애가 선생님한테 '오르가즘이 무엇인가요'라고 물었고, 이미 결혼을 하신 선생님은 '난 아직 모르겠다'고 답했어요. 6년이 지난 후에야 저는 그것이야 진정한 '우문현답'이라는 것을 알게 됐어요."

-BeccaJayne1

14.

"'시간당 30마일(시속 약 50km)의 정액이 나온다면, 출산은 얼마나 앞당겨질 수 있을까요?' 무려 고등학생이 한 질문."

-sweetbeans2

15.

"어떤 남자애가 '여자들은 평생 먹은 우유를 가슴에 다 저장해 두고 아기를 낳으면 모유로 푸는 거죠?'라고 말했는데... 음. 대꾸할 가치조차 안 느껴졌어요."

-Itsasecretyo

허프포스트UK의 These Are The Most Ridiculous Questions Ever Asked In A Sex Education Clas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미디 #섹스 #성교육 #학교 #황당 #황당 질문 #교육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