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우도환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사진)

  • 김태우
  • 입력 2017.08.28 10:21
  • 수정 2017.08.28 10:22

키이스트는 지난 27일, 배우 우도환의 엘르 9월호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무채색 옷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는 우도환의 모습이 담겼다.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의 날카로운 모습이 그대로 연출된 화보였다.

(더 많은 사진은 옆으로 넘기면 볼 수 있다.)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우도환은 "예전부터 교복 연기, 츤데레 캐릭터, 액션 연기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는데, '구해줘'를 통해 다 했다"라며 첫 주연을 맡게 된 드라마 '구해줘'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우도환의 인터뷰 전문은 엘르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도환에게 빠진 여심을 구해줘???? 출구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배우 우도환을 엘르 9월호에서 만날 수 있어요✨ @wdohwan ????채대한 ✍????김영재

ELLE KOREA 엘르(@ell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편, 배우 우도환은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석동철 역으로 열연 중이다. 고등학교 시절 발생한 사건으로 인생이 완전히 꼬여버린 석동철은 회가 거듭될수록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지난 27일 방영된 8회에서는 석동철이 소년원에 들어가기 전까지 '절친'이었던 '촌놈 3인방'과 재회하면서, 사이비 종교 구선원에 갇힌 임상미(서예지 분)의 구출을 계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해줘'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구해줘 #사이비 #배우 #우도환 #엘르 #화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