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림픽에 출전했던 선수가 베니스에서 청혼을 받았고, 사진들이 정말 로맨틱하다

  • 김도훈
  • 입력 2017.08.25 06:35
  • 수정 2017.08.25 06:36

한 남성이 올림픽 출전 선수인 남자 친구에게 청혼하기 위해 함께 여행을 갔다. 로맨스계의 금메달을 받아 마땅하다.

7월헤 패트릭 후버는 남자 친구 지미 쇠딘을 위해 이탈리아 베니스로 깜짝 여행을 준비했다. 쇠딘은 스웨덴 출신으로, 1996년 올림픽에 출전했던 다이빙 선수였다.

독일의 바디 빌더이자 그래픽 디자이너인 패트릭은 여행 전 날 지미에게 짐을 싸라고 했지만 어디로 가는지는 알려주지 않고 지미가 늘 가고 싶어했던 곳이라고만 말했다. 그들은 뮌헨의 집에서 경치가 좋은 길을 달려 이탈리아 알프스 산맥을 지나 베니스까지 갔다.

7월 28일에 곤돌라를 타고 운하를 지나며 패트릭은 한쪽 무릎을 꿇고 청혼했다. 지미는 프로포즈를 전혀 예상하지 못했으며, 큰 충격을 받았기 때문에 그 순간이 자세하게 기억나지 않는다고 허프포스트에 말했다.

“나는 이 여행이 약혼 여행이 될 줄은 전혀 몰랐다. 내가 기억나는 것은 늘 내 옆에 있어주고 싶다, 날 지켜주고 내 가족이 되고 싶다, 내 ‘영원한 남자 친구’가 되고 싶다는 말 뿐이다.”

패트릭은 여행 사진 서비스 플라이토그래퍼를 통해 사진사를 고용하여 이 중요한 순간을 기록했다. 지미는 그녀가 사진을 찍는 것은 눈치챘지만 청혼을 예상하지는 못했다.

“알고 보니 [패트릭이] 고용한 프로 사진가였다. 그녀는 사진을 찍었지만, 나는 그녀가 투어 가이드라고 생각했다.” 지미가 게이 스타 뉴스에 설명했다.

패트릭은 특별한 커스텀 약혼 반지를 디자인했다.

“안에는 전통적인 문구를 새기는 대신 돋을새김으로 도장처럼 서로의 별명을 새겼다. 반지를 빼면 피부에 상대의 이름이 찍혀 있게 된다. 이 반지를 오래 끼고 있을수록 우리의 연결은 더 깊어진다.” 지미가 허프포스트에 말했다.

베니스에서 곤돌라를 탔다. 나는 그에게 결혼해 달라고 말했다.

이들은 4년 전에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 만났다. 패트릭이 지미에게 메시지를 보내 잘 생겼다고 말한 게 계기였다. 연락이 끊겼다가 몇 년 뒤 다시 만나게 되어, 문자를 보내고 매일 같이 한 시간씩 전화 통화를 했다가 작년에야 드디어 직접 만났다.

“솔직히, 나는 그를 만나기 전부터 이 사람이 내 짝일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처음 만나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웃고, 만지고, 서로의 에너지를 느끼면서 우리 모두 확신을 갖게 된 것 같다.” 패트릭의 말이다.

“지미는 너무나 다정했다. 그는 가족과 관계에 있어서는 나와 마찬가지로 전통주의자다. 미래에 함께 가족을 꾸리고 싶은 상대였다.”

이들은 5월 28일에 독일 알프스 산맥에서 식을 올릴 계획이다. 두 사람이 2016년에 공식적으로 사귀기 시작한 날이 바로 5월 28일이었다. 신혼 여행은 몰디브의 포 시즌스로 갈 예정이다.

“주말 동안 아주 작은 규모로 조촐하고 느긋하게 식을 올리려 한다.” 지미의 말이다.

아래에서 이들의 사진을 더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wolfdeutschland@inkedviking 이다.

forced this one to come with me to NYC ???????? ????????????

Wolf Deutschland ????(@wolfdeutschland)님의 공유 게시물님,

나와 함께 뉴욕에 오게 만들었다

cozy sunday,,, he turned me on to the show #drawntogether,,, how did I not know bout this. ❤️????????????

Johan G. Jimmy(@inkedviki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아늑한 일요일,,, 그는 내게 #drawntogether 쇼를 소개해 주었다,,, 내가 이걸 왜 몰랐지

허핑턴포스트US의 Former Olympian Gets Proposed To In Venice, And The Pics Are So Romantic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보이스 #게이 #동성애 #청혼 #결혼 #동성결혼 #베니스 #여행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