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상민 "부도 실패 극복 중, 채무 해결돼도 열심히 살겠다"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채무와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상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9억 원 빚을 갚고 있는 상황, 또 이와 관련한 대중의 오해를 푸는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이상민은 "법적으로 법인청산및 개인파산. 법인파산 등에 법적제도에 도움을 충분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의 인생에 가장큰 고난이자 성공은 나의 지금의 실패를 내 스스로의 힘으로 극복하는 것이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의 기사에 악의적으로 법적 파산이 되지않아 억지로 갚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 파산이나 회생을 안해서 고맙다고 매월 건강식품과 많은 사랑을 주시는 채권자분들이 많이 슬퍼하세요. 그러지 말아주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아래는 이상민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글 전문이다.

2005년 부도이후 저의 전체 채무액에 대부분은은 저와직접적인만남이아닌 일부경영진의 권유에의한 법인투자가 60%가까이 되었으며 회사법인자금 조달로인한 채무금들이 대부분이어서 법적으로 법인청산및 개인파산. 법인파산등에 법적제도에 도움을 충분히 받을수있었습니다. 단. 부도후 12년동안 법인청산및 개인파산이나 회생을 고민도 해보지않고 누구의도움 하나받지않고 내힘으로 해결하겠다. 라고 생각한이유는 투자자및 채권자들의 어려운상황과 법인의오너였던 본인 자신이 여기서 포기하면 이후에 어떤성공을 이루어도 절반의 성공이라고 생각해서 성공에는 여러가지의 성공이 있겠지만 부도당시에 나의인생에 가장큰 고난이자 성공은 나의지금의 실패를 내스스로의 힘으로 극복하는것이었습니다. 지금도 2005년의부도의 실패를 극복중이며 많은사랑을 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절대실망시켜드리지않으려 열심히 화이팅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정말...너무사랑합니다.. 저의언론기사에 악의적으로 법적파산이 되지않아 억지로갚고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 파산이나 회생을 안해서 고맙다고 매월 건강식품과 많은 사랑을주시는 채권자분들이 많이 슬퍼하세요~^^ 그러지말아주세요~ 13년간 열심히 갚아온 저도 너무슬퍼요.. 사랑해주세요~~ 채무가 모두해결되면 정말 많은사랑 받은만큼 베풀면서 더더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이상민(@sangmind32)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연예 #이상민 #채무 #채무관계 #파산 #파산제도 #채무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