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바의 변신은 끝이 없다. '죠스바' 맛 껌부터 젤리, 백상아리 죠스바까지 죠스바는 꾸준히 변화를 꾀해왔다. 그런 죠스바가 이번에는 의류 제품으로 변신했다.
롯데제과는 31일, 질 바이 질 스튜어트(Jill By Jill Stuar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죠스바를 캐릭터화한 의류를 출시했다. 티셔츠와 셔츠, 블라우스 등 총 7종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죠스바의 상징인 회색과 진분홍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LF몰에서 판매되며, 8월 말에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롯데제과의 과자 브랜드로 2차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