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가 여자 앞에서 하지 말아야 할 10가지 불만

여자들은 남자라면 전혀 신경도 쓰지 않을 것들을 매일 고민 한다. 여기, 남자들이 평소 하는 불평들 중 앞으로는 절대 하면 안될 10가지를 꼽았다.

1. "신발 때문에 발이 아파!!!"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든 드라이빙 슈즈를 신고 발이 아프다고 투정이라니. 로퍼를 신다가 생긴 뒤꿈치의 그 작디작은 물집은 이 스트랩 샌들을 신고 다니느라 생긴 내 엄지발가락의 물집 12개와는 비교도 안 된다는 걸 남자들은 정녕 모르는걸까.

2. "외출 준비할 시간이 모자라."

성별에 따라 천차만별인 미의 기준 때문에 남자들은 머리 한번 빗어 넘기고 입고 있던 티셔츠를 갈아입기만 하면 외출 준비가 끝이다. 하지만 여자들은 겨드랑이 제모를 할 시간이 있을지, 눈썹을 뽑아 다듬을 시간이 있을지,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릴 시간이 있을지, 그리고 가장 기본적으로 립스틱이라도 한번 바를 수 있을 시간이 있을지 고민한다. 외출 한 번 하려면 분단위로 시간을 쪼개야 한다.

3. "헤어 스타일이 마음에 안 들어."

여자들이 절대로 이해하지 못할 것 중 하나는 '왜 남자들이 헤어 스타일에 안절부절 하는가?' 머리를 자르더라도 전과 별반 다르지도 않고 별로라고 해도 워낙 금방 다시 자라는데 말이다! 미안하지만 이건 고민거리가 아니다.

4.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면도하기 싫어."

당신의 볼에 난 까끌해지기 시작한 그 수염을 면도하는 동안, 난 아마도 다리 한쪽의 1/8정도를 깎았겠지. 그러니 불평은 그만 하도록 하라.

5. "부모님이 언제 아이를 낳아 키울 거냐고 계속 잔소리를 하셔서 너무 짜증이 나."

약속 없는 일요일 밤, 데이팅 앱을 켜고 마음에 안 드는 남자들 사진을 연달아 보고 있는 동안에도, 우리 엄마는 언제 손주를 보여줄 거냐고 잔소리를 해.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이 주제에 훨씬 더 부담감을 느낀다.

6. "나한테 맞는 청바지를 도대체 찾을 수가 없어!"

여자들에게 해당되는 이론 하나를 예로 들어보자. 어떤 여자가 핏이 완벽한 청바지를 찾았다. 그럼 그 브랜드가 바로 그 청바지를 생산 중단시켜서 다시는 그녀가 그 청바지를 살 수 없게 되는게 여자들이 흔히 겪는 머피의 법칙이다. 내가 알기로는 남자들에게는 이런 문제는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왜냐고? 남자를 위한 청바지는 핏이 다양하지 않으니까.

7. "콘돔을 끼고 섹스를 하면 느낌이 별로야."

자는 동안 가끔, "임신 아닌 거 확실해?!"라고 소리치는 여자들에게 놀라지 말라. 또한 남자들은 피임약 청구서에도 놀라지 말아야 할 것이다.

8. "이 셔츠 너무 까끌거려."

민소매 셔츠 하나만 입어도 여자들은 어떤 속옷을 입어야 할까? 고민한다. 대학생 때 공짜로 받은 면 티셔츠가 아닌 셔츠를 처음으로 입었으면서 벌써 편안하지 않다느니 어쩐다느니 한 불평이 나오니?

9. "헬스장에 가면 다들 나를 뚫어지게 쳐다봐서 너무 짜증이 나."

그래, 운동을 할 때 사람들이 쳐다보면 엄청나게 불안해지고 짜증난다는 것 인정해. 운동은 자기 혼자서 해야 하는 활동으로, 물어보지 않은 경우에는 그 누구도 남의 몸이나 운동법에 대해 왈가왈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해. 하지만 내 경우에는 제자리 뛰기나 줄넘기를 할 때, 가슴이 위 아래로 흔들리는 것을 보려고 하는 남자들 때문에 얼마나 자주 못생긴 벽을 보면서 운동을 해야 했는지 몰라. 지옥 같은 운동이었어.

10. "화장실 줄이 너무 길어."

사람 많은 클럽이나 바, 콘서트나 기타 장소들에서 내가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세월을 줄 서 있느라 허비했는지 궁금해진다. 어쩌면 화장실에 가려고 줄 서 있다가 죽음을 맞이하지는 않을까 라는 생각이 가끔 들기도 한다. 아마도 정말 그게 현실이 되지는 않겠지?

* 관련기사

- 데이트할 때 누구나 고민하는 4가지

- 그의 마음이 궁금하다고요?

- 당신 커플의 애정 지수는?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연애 #여성 #남성 #갈등 #고민 #불평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