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캡틴 마블의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사진)

마블이 지난 23일(현지시각) 브리 라슨이 연기하는 캡틴 마블을 최초 공개했다.

라슨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캡틴 마블이 된 자신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브리 라슨의 캡틴 마블은 일반적인 슈퍼히로인과는 다르다. 하이힐을 신지도, 가슴골을 내비치거나 짧은 치마를 입지도 않았다. (짧은 치마가 원더우먼이 악당을 물리치는데 방해하지는 않았지만 말이다.)

Cool stuff is coming out of Hall H as we speak ???????????? #CaptainMarvel #sdcc2017

Brie(@brielarson)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화 속 캡틴 마블은 2012년, 만화가 제이미 맥켈비가 새로 디자인한 캡틴 마블의 모습과 비슷하다.

Guys, it's happening!!!! #captainmarvel #sdcc2017

Brie(@brielarson)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편,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초의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다. DC코믹스의 '원더우먼'이 증명했듯, 사람들은 여성이 이끄는 액션 영화를 더 보고 싶어 한다. '원더우먼'은 여성 감독이 연출한 영화 역사상 최고 수익을 거둔 바 있다.

한편, 마블 수장인 케빈 파이기는 지난 주말 열린 코믹콘서 '캡틴 마블'이 1990년대를 배경으로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는 어벤져스가 결성되기 한참 전으로, 캡틴 아메리카가 냉동상태에서 해동되기도 전의 이야기다.

영화 '캡틴 마블'은 오는 2019년 개봉 예정이다.

 

허프포스트US의 'Your First Look At Brie Larson’s Captain Marvel Is Here And It’s Awesom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영화 #캡틴 마블 #브리 라슨 #코믹콘 #마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케빈 #파이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