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준희의 '깜짝 열애 발표'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공식입장)

방송인 김준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밝혔다. 그야말로 '깜짝 고백'이었다.

이틀연속 두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번이나 해버린 내대지????????????♥️1등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부탱이ㅠㅠ 막판엔 물도 못먹고 고구마만 먹으믄서 버티고 그 긴시간 대회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햇고 이제 그동안 먹고싶어서 캡쳐해놧던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이제 꽃길만 걷자♥️이제 프로선수가 된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더 최강 서폿해줄께????????????????걱종마!!! 항상 나먼저 챙기고 다 내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구만 하는 내대지???? 너무너무 고생햇고 너무 멋져????????내남자 최고다 진짜???????????????????????? #부끄럽고어색하지만 #나의첫 #럽스타그램 #사랑꾼대지씌????♥️ #1등해줘서고마워♥️????????

Junie Kim????김준희(@evajunie)님의 공유 게시물님,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으나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1등을 했다는 것으로, 네티즌들은 김준희의 남자친구가 보디빌더 이대우일 것이라 추정했다. 김준희는 올해 42세, 이대우는 26세로 두 사람은 16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그러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공개한 김준희의 인스타그램에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OSEN에 따르면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대우와 열애 중인 게 맞다"라며 이대우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그러나 "사생활이라 자세히는 모른다. 좋은 소식이니 예쁘게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연예 #김준희 #이대우 #보디빌더 #연애 #열애 #고갱 #열애 고백 #연상연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