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앤드류 가필드는 자신이 남자와 섹스하지 않는 게이 남성이라고 말하다

  • 김도훈
  • 입력 2017.07.06 13:18
  • 수정 2017.07.06 13:19
Actor Andrew Garfield poses for a portrait in New York, June 9, 2012. Every young boy dreams of growing up to be a superhero. For Garfield, that dream becomes a reality in the new movie,
Actor Andrew Garfield poses for a portrait in New York, June 9, 2012. Every young boy dreams of growing up to be a superhero. For Garfield, that dream becomes a reality in the new movie, ⓒVictoria Will / Reuters

남자와 섹스하지 않는데도 게이 남성이 될 수 있을까?

배우 앤드류 가필드에 따르면 그건 가능하다!(물론 농담이지만)

게이 타임스 보도에 의하면 런던에서 최근 무대에 올려진 '앤젤스 인 아메리카'에서 에이즈로 죽어가는 게이 캐릭터를 연기한 그는 무대 인사에 참석한 관객들에게 최근 자신의 삶은 매우 '게이'하며, 스스로를 "육체적인 행위는 없는 게이 남성"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리허설이 없는 휴일에는 여덟 명의 친구와 모여 앉아서 '루 폴의 드래그 레이스'를 본다. 이게 연극 바깥의 내 삶이다"라며 드랙퀸들이 참여하는 tv 시리즈 '루 폴의 드래그 레이스'를 상찬했다.

가필드는 또한 "내가 아는 한 나는 게이 남성은 아니다"며, 그러나 동성애 경험이나 동성 관계에 대해서도 열려 있다고 덧붙였다. "어쩌면 나는 인생의 나중에 (게이로서) 깨어나게 될 수도 있다. 그리고 그건 매우 멋진 일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스파이더맨'으로 잘 알려진 가필드는 게이 역할을 연기하는 걸 걱정했으나 결국 그게 옳은 일이라고 믿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앤젤스 인 아메리카'의 게이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게이 친구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덧붙였다.

가필드는 오랫동안 LGBTQ 커뮤니티를 지지해왔고 동성결혼에 대해서도 찬성을 표명한 바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Andrew Garfield Says He’s A Gay Man Who Doesn’t Have Sex With Me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배우 #영화 #앤드류 가필드 #동성애 #게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