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수현이 '리얼' 스토리에 대해 관객들에게 전한 당부

개봉 하루만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별점 10점 폭격'을 받은 영화 '리얼'.

- 꼭 봐야 할 영화 '리얼'에 10점 만점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

일부 팬들은 '리얼'은 한국영화사(史)를 다시 쓰게 한 명작이라며 이와 비견될 작품으로는 클레멘타인, 성냥팔이소녀의 재림, 무서운 집, 다세포소녀 등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

아마 일반 관객들이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난해한 줄거리와 순식간에 사라지는 카메오들이 이런 평가를 받는 데 한몫했을 것으로 보인다.

'리얼'에서 주인공 장태영 역을 맡은 배우 김수현이 이에 관객들에게 당부의 말을 건넸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2일까지 김수현은 함께 출연한 배우 최진리(설리), 감독 이사랑과 함께 서울·경기 지역의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났다. 3일간의 무대 인사에서 김수현은 특별한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OSEN에 따르면 김수현은 "해석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장태영의 인격들을 찾으면서 집중해서 봐 주셨으면 좋겠다. 영화를 통해 많은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영화에 더욱 애착이 간다. 매력을 만끽해 달라"고 말했다고 한다.

곁에 있던 최진리는 "비 오는 날과 잘 어울리는 영화이니 즐겨 달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사업가와 조폭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문화 #엔터테인먼트 #리얼 #김수현 #설리 #최진리 #당부 #영화 리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