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심슨 가족'을 좋아한다면 팔로우해야 할 인스타그램 계정(사진)

전 세계적으로 '심슨 가족'은 인기가 많다.

그러나 '심슨 가족' 속 배경이나 주위에 등장하는 사물에 대해 생각해 본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인스타그램 계정 @scenic_simpsons는 '심슨 가족'에 등장하는 배경과 소품을 한 순간 포착하고, 그것을 확대해 공개한다.

이 계정의 사용자는 호머 심슨의 얼굴이 물잔에 비치는 모습을 본 순간 최면에 걸린 듯 넋이 나가고 말았다. 이후 그는 이 작업을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는 잇츠나이스뎃에 "저는 애니메이터들이 이미지를 만들며 디테일에 신경쓴 부분을 찾아내는 게 좋아요"라고 말했다.

Scenic Simpsons(@scenic_simpsons)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계정은 1989년 시작된 시즌1부터 1999년의 시즌10까지를 다루고 있다. 이 시기는 사실 심슨 가족의 '황금 시대'였다.

혹시 당신이 심슨 가족의 팬이거나, 혹은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드라마의 자잘한 디테일을 즐긴다면 이 계정을 확인해 보자.

허프포스트US의 Every ‘Simpsons’ Superfan Should Follow This Surreal Instagram Accoun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트 #예술 #문화 #심슨 #심슨 가족 #애니메이션 #만화 #디테일 #섬세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