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소 충격적인 디자인의 유니콘 레깅스가 등장했다

  • 김현유
  • 입력 2017.06.20 10:45
  • 수정 2017.06.20 11:26

우리에겐 유니콘 헤어스타일도 있고, 유니콘 부츠도 있고, 유니콘 커피, 유니콘 섹스토이도 있다. 아주 유니콘 천국이다.

이번에는 상상도 못 했을 디자인의 '유니콘 레깅스'가 등장했다. 약간 후방을 주의해야 할 것 같은 디자인이다.

이 유니콘 레깅스로 말할 것 같으면, 페니스와 뿔 달린 유니콘이 매우 적절하게 어우러진 패턴이 반복된다. 멀리서 보면 그저 유니콘처럼 보일 수도 있다. 아래 사진처럼.

더 자세한 패턴을 확인하고 싶다면 주위를 살펴본 후, 안전하다고 생각이 들 때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이 유니콘 레깅스는 미국의 조각 예술가인 사라 모닝스타가 제작한 것이다. 그녀는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에서 이것이 어린 시절 방의 벽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한 패턴이라고 밝혔다.

이 레깅스는 49달러(한화 약 5만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레깅스를 입은 날엔 이 노트도 들고 다니면 좋을 것 같다.

노트의 자세한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역시 마찬가지로 주위를 살펴본 후, 안전하다고 생각이 들 때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모닝스타는 곧 페니스를 모티브로 한 로브도 제작할 예정이다.

허프포스트UK의 Penis Unicorn Leggings Are The NSFW Clothes The World Needs Right Now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스타일 #이상한 뉴스 #페니스 #페니스 레깅스 #유니콘 #유니콘 페니스 #레깅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