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h!llywood] 비욘세♥제이지, 드디어 쌍둥이 품에 안았다..이번주 초 출산

가수 비욘세와 제이 지가 드디어 쌍둥이를 품에 안았다.

17일 오후(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유에스매거진은 “비욘세와 제이 지가 이번주 초에 쌍둥이를 출산했다는 소식을 복수의 관계자들을 통해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 2월 비욘세와 제이 지는 그들의 가족이 늘었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린 바 있다. 이들 부부는 “우리는 우리의 행복과 사랑을 나누고 싶다”며 “우리는 두 번이나 축복받았다. 우리 가족이 앞으로도 성장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당신의 바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We would like to share our love and happiness. We have been blessed two times over. We are incredibly grateful that our family will be growing by two, and we thank you for your well wishes. - The Carters

Beyoncé(@beyonce)님이 게시한 사진님,

현재 비욘세와 제이지 부부는 다섯 살 난 딸 블루 아이비를 키우고 있는데 이 부부의 한 측근은 유에스매거진에 “그들이 오랜 시간 쌍둥이를 기다려왔다. 그들이 원했던 것보다 훨씬 더 상태가 좋다”며 “블루가 언니가 돼 가장 흥분해있다”고 귀띔했다.

비욘세와 제이 지는 지난 2008년 결혼했으며, 올해 9번째 결혼기념일을 축하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비욘세 #출산 #쌍둥이 #문화 #연예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