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가 결혼했다(사진)

  • 김태우
  • 입력 2017.06.09 13:12
  • 수정 2017.06.09 13:14

결혼식 직전, 이상우 김소연 커플의 모습이 공개됐다.

9일 김소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결혼식을 앞둔 이상우와 김소연 커플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소연은 순백의 웨딩드레스, 이상우는 턱시도를 입은 모습.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다정한 눈빛을 주고 받았다.

. HAPPY WEDDING♥ 눈부신 하루. _ #축하합니다???? #세젤예 #여신 #김소연 #이상우 #결혼식 #세상에서가장행복하고따뜻한예식 #나무스타그램 #나무엑터스 #Kimsoyeon #namooactors

나무엑터스(@namooactors)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소연 이상우 커플은 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소연 이상우 소속사는 이날 “이상우, 김소연 배우가 금일 백년 가약을 맺습니다. 정을영 감독님의 주례, 컬투 정찬우 님의 사회, 가수 바다 님의 축가로 가족, 지인 여러분들을 모신 자리에서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상우, 김소연 배우는 소속사를 통해 “결혼 발표 이후, 가족 친지 지인들뿐만 아니라 기자님들과 팬 여러분을 포함한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희들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신 만큼 서로를 배려하며 더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꾸리며 살아가겠습니다. 곧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 종영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극 중 두 사람은 각각 이혼 남녀로 분해 서로 커플 호흡을 맞췄다. 잘 어울렸던 한 쌍의 드라마 커플이었던 만큼, 이들이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하자 많은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결혼 #결혼식 #김소연 #이상우 #배우 #부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