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러영화 주인공 '바바둑'은 어떻게 게이 아이콘이 됐나

2014년작 호러영화 '바바둑'에 나오는 픽션 캐릭터가 갑자기 게이 아이콘이 됐고, 인터넷을 아주 폭발시키고 있다.

벌쳐에 따르면 이 괴상한 현상은 2016년 10월에 올라온 텀플러 포스팅으로부터 시작된 걸지도 모른다.

혹은, 버즈피드에 따르면 이 미친 현상은 2016년에 넷플릭스가 '바바둑'을 실수로 LGBT 섹션에 올리면서 시작된 걸 수도 있다.

이야기의 시초가 어떻게 됐건, 중요한 건 지금 소셜미디어의 사람들이 바바둑을 완벽하게 게이 아이콘으로 만들어버리고 있다는 사실이다.

"퀴어 아이콘 바바둑이 보내는 해피 프라이드!"

"바바둑은 이번 정권을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영화적 걸작이자 게이 아이콘. 우리가 원하던 동맹은 아니지만, 가치 있는 동맹"

"속보 : 바바둑이 '가시화 상'을 받는다!"

This is how stupid I am ????

Mikey Pop(@djmikeypop)님의 공유 게시물님,

루폴 : 바바둑. 당신의 퍼포먼스가 우리를 감동시켰어요. 그리고 오늘밤 런웨이에서, 당신은 죽여주는 바바렉을 선보였어요. 축하해요 자기. 이번주의 승자에요!"

바바둑 : 나는 나를 억압하는 가족들을 파괴하는 무시무시한 괴물이다.

게이들 : 오마갓! 우리도! 술이나 한 잔 할까?

"바바둑은 퀴어 역사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고, 그걸 축하할 수 있어 기쁘다"

"해피 프라이드! 바바둑으로부터"

우리는 여전히 바바둑이 게이 아이콘이 된 이유를 모르겠다만, 이유 따위 신경쓰지 않겠다. 그저 바바둑이 우리의 가족이 된 것이 기쁠 뿐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e Babadook Is Apparently Now A Gay Icon And The Internet Is Losing Its Mind Over I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영화 #동성애 #게이 #바바둑 #호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