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인의 '대마초 권유 폭로'에 경찰이 내사에 착수한다

가인이 지인의 대마초 권유 사실을 폭로한 가운데, 경찰이 내사에 들어갔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는 5일 "가인의 SNS 글을 토대로 관련자들에게 범죄 혐의점이 있는지 내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가인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연인인 주지훈의 친구 박씨가 자신에게 대마초를 권유했다고 폭로했으며 증거 문자 메시지도 함께 공개했다.

네 전 모두가 아시겠지만 전직약쟁이 여친입니다(물론지금은 제가알기론 받을벌을다받고 누구보다 열심히 사는사람입니다 근데 제가 아무리 주지훈씨여친이라고해도 주지훈씨친구인 박정욱씨가 제에게 떨을 권유하더군요 네 사실 살짝 넘어갈뻔했죠 정신이안좋았으니 저는 누구보다 떳떳하게살았으며 앞으로도 합법이될때까지 대마초따위 이미 합법적 몰핀투여중이니깐 니들도 억울하면피고 빵에가든 미친듯이아파서 몰핀을드시든 나한테 대마초 권유하면 그땐 뒤진다

@songain87님의 공유 게시물님,

경찰은 필요에 따라 SNS에 언급된 관련자를 소환하고 방문조사를 실시할 방침이며 가인에게도 협조를 구하는 방식으로 조사에 들어갈 계획이다.

당시 가인은 "네. 전 지금 치료 중인 정신병 환자입니다. 그게 전 부끄럽지 않습니다. 치료될 거고요. 우선 죽을 각오하고 감옥 갈 각오하고 지금부터 제가 미친 이유를 한 가지씩 말씀드립니다"라며 "네. 전 모두가 아시겠지만 전직 약쟁이 여친입니다(물론 지금은 제가 알기론 받을 벌을 다 받고 누구보다 열심히 사는 사람입니다) 근데 제가 아무리 주지훈씨 여친이라고 해도 주지훈씨 친구인 박XX씨가 저에게 떨을 권유하더군요. 네. 사실 살짝 넘어갈 뻔했죠. 정신이 안좋았으니 저는 누구보다 떳떳하게 살았으며 앞으로도 합법이 될 때까지 대마초 따위"라고 폭로했다.

이 글은 게재 후 큰 파장이 일었다. 곧바로 범죄와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 떨은 대마초를 칭하는 은어로, 지인이 가인에게 대마초를 권유했다는 것만으로 범죄가 성립된다.

가인은 마지막으로 "이건 10분의 1도 안되는 이야기다. 그러니 미친X 건드려서 좋을 건 없겠죠. 누구누구누구들"이라며 경고성 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가인 #수사 #대마초 #권유 #주지훈 #인스타그램 #경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