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셜미디어에 상계동 수락산 산불의 영상이 퍼지고 있다

  • 박세회
  • 입력 2017.06.01 18:46
  • 수정 2017.06.01 18:48

1일 오후 9시8분쯤 서울 노원구 상계동 한신아파트 인근 수락산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오후 9시50분 현재 불길이 잡히지 않은 채 번지고 있는 상황이며 펌프차와 구조대 90여명이 진화작업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인원과 장비를 추가로 투입 중이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는 상황이라고 소방 당국은 전했다.

. 갑자기 재난문자가와서 놀라 나가보니 집 건너편쪽 수락산에 불이 나요ㅠㅠ 규모가 꽤 큰데다가 바람도 세서 걱정이에요 얼른 진화작업 되어서 불길이 잠잠해지면 좋겠어요???? 부디 인명사고없기를... 시후도 무서워 잠 못드네요 저도 이렇게 큰불은 처음이라 심장이 벌렁벌렁 #수락산#수락산산불#소방관아저씨힘내세요

키즈모델/훈남아기/얼짱/베이비그램(@huya_bros)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편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미디어에는 산불 영상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 #수락산 #산불 더번지고있나..ㅠ #헬기 떴는데 !! 대피대피 재난문자오고.. 이밤에 뭔일! ????????????????????????

워니(@weoni0429)님의 공유 게시물님,

국민안전처는 이날 오후 9시30분쯤 안전 안내 문자를 통해 "야간 등산객, 인근 주민은 안전에 유의하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는 불의 원인과 규모는 확실하지 않으나 소방당국은 "규모가 큰 편"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수락산 #산불 #인스타그램 #영상 #산불영상 #사회 #사건/사고 #자연재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