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L9' 안영미, 네티즌 요청으로 '미우프2' 강경화 패러디

미운 우리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미우프 2')의 그룹 '더 블루'가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다.

오늘(27일) 밤 10시 생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에선 안영미가 등장해 '강시' 캐릭터를 선보인다.

문재수를 중심으로 결성된 그룹 '더 블루'가 새로운 멤버 영입으로 전력을 보강한다. 영어에 능통한 강시(안영미 분)를 영입하는 것. 강시는 '더 블루'에서 한류 마케팅을 담당하는 래퍼로 활약할 예정. 특히 실제 외교부 장관 후보자 '강경화'를 본 누리꾼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번주에 안영미가 강경화 패러디 한다에 한 표"라고 언급하는 등 패러디 요청이 쇄도, 이같은 누리꾼들의 강력한 요청이 받아들여졌다. 누리꾼들은 이러한 패러디 요청글에 "정말 안영미와 비슷하다", "뜨자마자 안영미가 만세를 불렀을 것"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준 바 있다.

기존 멤버들도 변함없는 활약을 선보인다. 특히 미우프가 새 시즌에 접어들면서 영입한 멤버 고국은 어떤 상황에서도 한결같은 표정과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출연하지 않았던 캐릭터들이 등장해 '더 블루' 멤버들과 맞설 예정. 과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속에 뽑힌 센터와 멤버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우프2' 제작진은 "미우프2에서 보여드리고 싶은 부분이 많다. 매주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드려야 할지 열심히 고민하고 있다. 앞으로도 공감가는 패러디 선보이기 위해 많은 연구 하겠다"고 밝혔다.

tvN 'SNL 코리아 9'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생방송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SNL코리아 #안영미 #강경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