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라톤 섹스를 즐기는 방법 8

끝없는 섹스를 위한 여덟 가지 사전 준비 리스트. Sex must go on!

1. 고정관념을 극복하자

주말 내내 정상위 체위로 섹스를 하겠다는 계획은 집어치우길.(생각만 해도 지루하다!) 연속적으로 섹스를 즐길 생각이라면 다양한 체위가 필수적. 이건 어떤 포즈들이 잘 맞는지, 어떤 체위가 당신을 성적으로 가장 흥분하게 만드는지 탐험해볼 수 있는 멋진 기회다. 반복하고 싶은 체위, 시도해보고 싶은 체위, 서로의 기호, 그리고 각자의 섹스 판타지에 대해 대화를 나눠보자.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이야기를 하다 보면 절로 흥분과 긴장감이 더욱 고조될 것이다.

2. 물을 많이 마셔라

속으로 '네! 엄마'라고 생각했나? 잔소리 같다는 건 인정하지만 정말 중요한 조언이다. 섹스는 많은 수분을 필요로 한다. 탈수상태가 되어 힘이 빠지지 않도록 섹스 전, 도중, 그리고 후에 충분한 양의 물을 마셔야 한다. 우리의 뇌를 활성화시키는 데에도 물이 중요하니, 마치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물병을 들고 부지런히 마시도록!

3. 맛있는 섹스

만약 섹스에 대한 열정이 조금 떨어졌다는 생각이 든다면 딸기를 먹어보자. 딸기에는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활발하게 하는 아연이 함유되어 최음 효과를 낼 수 있다. 식사를 할 때에는 (마라톤 섹스를 한다고 해도 중간에 밥은 먹을 것. 안 그러면 지쳐 쓰러지고 말 것이다.) 고추가 듬뿍 든 메뉴가 좋다. 캡사이신으로 인해 엔도르핀이 솟구치는 것을 느끼게 될 테니까.

4. 섹스토이 스토리

침대 옆 탁자 서랍에 바이브레이터가 수북한 숙련자 혹은 한번도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섹스토이의 세계에 발을 담가보고 싶은 초보자 모두 알아두어야 사실 하나. 황홀감을 느끼기 위해 사람 팔뚝만큼 큰 바이브레이터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거다. 흔히 볼 수 있는 스프링 달린 머리핀 역시 유두를 자극시켜주는 섹스토이가 될 수 있고 손은 아주 훌륭한 SM적 도구나 다름없다. 그러니까, 일상적인 사물을 섹시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얘기다. (하지만 안전하지 않은 것을 질이나 항문에 삽입하지는 말도록!)

5. 얼음이 주는 활홀함

다양한 온도로 짜릿함을 더하는 섹스에 도전해볼 것. 생각지도 못하게 흥분하는 당신과 마주하게 되고 몸을 새롭게 알아가는 방법이 되기도 할 테니까. 허나 갑자기 냉동실을 열어 오래되고 더러운 얼음을 꺼내는 것은 징그러운 데다 분위기까지 얼리므로 미리 준비해놓는 것이 중요하다.(급하게 얼음을 꺼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언 음식물 조각이 붙어있지는 않은지 잘 확인해 보자.) 파트너에게 오럴섹스를 해주기 전이나 파트너의 젖꼭지 혹은 다른 성감대를 애무하기 전, 입에 얼음을 물고 있는다면 파트너는 몇 배로 강렬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6. 시각적 촉매제

물론 시각적 자극을 위해 가장 좋은 것은 포르노다. 섹스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은 분명하지만 그렇다고 누구나 포르노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과 파트너가 포르노에 시큰둥한 쪽이라면 포르노 대신 수위 높은 19금 영화들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가끔은 직설적인 19금포르노보다 분위기 야릇한 영상이 훌륭한 촉매제가 되곤 한다.

7. 깨끗한 섹스를 즐겨라

당연히 섹스 그 자체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다. 섹스는 당신과 파트너가 원하는 만큼 최고로 더럽고 야해도 괜찮다! 하지만 중간중간 샤워를 하는 것은 각자의 몸을 깨끗하게 해줄 뿐 아니라 샤워부스는 또 다른 섹스 장소로도 탁월하다. 샤워 섹스를 해본 사람이라면 그게 얼마나 미끄럽고 위험한지, 넘어지지 않기 위해 얼마나 정교해야 하는지 그 스릴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샤워실 안에서의 섹스가 불안한가? 그렇다면 화장실 세면대와 변기에 기대 섹스 하는 것도 가장 섹시한 방법 중 하나다.

8. 윤활제의 무한한 가능성

윤활제는 단순히 서랍 속에 보관해두는 섹스 보조제가 아니다.(만약 서랍 속에 윤활제가 없다면 당장 구입할 것!) 윤활제 자체만으로도 섹스를 더욱 재미나게 만들 수 있다. 맛이 가미된 제품, 살을 얼얼하게 만드는 제품, 후끈하게 만드는 제품, 그리고 실크 느낌을 주는 제품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니, 상황에 맞춰 고르도록 하자.

* 관련기사

- 그에게 섹시한 사인을 보내는 법

- 남자를 위한 피임법을 알려주마

- 헤르페스, 진실 혹은 거짓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섹스 #성관계 #커플 #애인 #운동 #체력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