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 최초의 '공식 누텔라 카페'가 문을 연다

모두가 사랑하는 누텔라 잼.

누구보다도 누텔라를 사랑한다면 지금 당장 미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 것이 좋겠다. 미국 시카고에 세계 최초로 공식 '누텔라 카페'가 생기기 때문이다.

카페 내부의 모든 것은 누텔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이 중독성 있는 초콜릿 잼을 바른 메뉴부터 빨간 색과 갈색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까지!

메뉴는 헤이즐넛, 초콜릿 스프레드 누텔라 크레페, 크로와상, 와플 그리고 퐁듀 등이 있다. 그러나 누텔라만 너무 먹으면 질릴 수도 있는 터, 샌드위치와 수프 등의 메뉴도 준비돼 있다.

세계의 많은 카페들은 누텔라를 사랑하는 이들의 입맛을 맞춰 돈을 벌고자 노력해 왔다. 그러나 누텔라의 본사인 페레로사에서 직접 문을 연 '누텔라 카페'는 이 곳이 처음이다.

누텔라 대변인은 "우리는 누텔라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누텔라 월드'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여기서 먹을 수 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여기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누텔라와 관련되길 바랐죠"라고 전했다.

안타깝게도 누텔라의 대변인은 아직까지는 미국 외의 다른 나라에 누텔라 카페를 열 계획은 없다고 전했다. 첫 번째 누텔라 카페는 5월 31일 오픈한다.

허프포스트UK의 World’s First Official Nutella Café Is Set To Ope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라이프스타일 #경제 #누텔라 #누텔라크레페 #누텔라크로와상 #누텔라카페 #카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