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5월 16일 05시 23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5월 16일 05시 40분 KST

성유리와 안성현이 결혼했다(공식입장)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16일 성유리의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은 "지난 15일 성유리가 안성현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하며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했다"고 밝혔다.

결혼 사실과 함께 이들의 결혼 사진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했다.

이날 성유리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손글씨로 팬들에게 편지를 전했다. 성유리는 "축복된 소식을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전했어야 했는데, 조용하고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제가 지난 19년 동안 받은 사랑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며 살겠다"고 전했다.

아래는 성유리가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유리에요. 정말 오랜만에 손편지를 쓰려니 어색하기도 하고 뭔가 표현할 수 없는 기분이 드네요.

오늘 저의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소식을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전해드렸어야 하는데 조용하게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해서 미안하고 또 미안해요

저는 이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삶의 또다른 시작점에 서게 되었는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여러분 덕에 제가 바로 서 있을 수 있었고 힘든 고난을 겪을 때도 자존감을 잃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지난 19년 동안 받은 사랑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게 더 노력할게요.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요.

유리 드림

한편 핑클 멤버들은 식장에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