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유리와 안성현이 결혼했다(공식입장)

  • 김현유
  • 입력 2017.05.16 05:23
  • 수정 2017.05.16 05:40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16일 성유리의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은 "지난 15일 성유리가 안성현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하며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했다"고 밝혔다.

결혼 사실과 함께 이들의 결혼 사진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했다.

이날 성유리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손글씨로 팬들에게 편지를 전했다. 성유리는 "축복된 소식을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전했어야 했는데, 조용하고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제가 지난 19년 동안 받은 사랑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며 살겠다"고 전했다.

아래는 성유리가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유리에요. 정말 오랜만에 손편지를 쓰려니 어색하기도 하고 뭔가 표현할 수 없는 기분이 드네요.

오늘 저의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소식을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전해드렸어야 하는데 조용하게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해서 미안하고 또 미안해요

저는 이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삶의 또다른 시작점에 서게 되었는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여러분 덕에 제가 바로 서 있을 수 있었고 힘든 고난을 겪을 때도 자존감을 잃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지난 19년 동안 받은 사랑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게 더 노력할게요.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요.

유리 드림

한편 핑클 멤버들은 식장에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엔터테인먼트 #문화 #성유리 #안성현 #부부 #커플 #핑클 #결혼 #공식입장 #골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