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MBC 측 "'마리텔' 6월 종영 확정...후속 프로 논의 중"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이 30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인터넷 방송과 TV의 결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마리텔’은 지난 2015년 1월 게릴라 인터넷 생방송과 설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돼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그 후 2015년 4월에 정규 편성되어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며 예능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특히, ‘마리텔’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2049 시청률에서 높은 호응도를 기록했으며 정규 편성되고 초반부터 광고도 계속해서 완판 되는 등 시청률은 물론이고 화제성 지수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놓치지 않으며 창의적인 MBC 예능 프로그램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해왔다.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의 장을 제공하며 다양한 소재로 지상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전해주었던 ‘마리텔’은 오는 28일(일) 특별한 라인업으로 꾸며질 100회 특집 MLT-50 인터넷 생방송 녹화를 마친 후 101회를 마지막으로 6월에 종영한다. 종영 후에는 재정비를 거쳐 ‘마이 리틀 텔레비전 2’를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간에 방송될 후속 작은 아직 논의 중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연예 #엔터테인먼트 #예능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종영 #MBC 마리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