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5월 10일 12시 23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5월 10일 12시 25분 KST

호기심에 비닐 봉투에 들어간 고양이가 최악의 경험을 했다(영상)

호기심 많은 고양이가 비닐 봉투 안에 들어가려다가 묘생 최악의 순간을 맞이했다.

이 고양이의 반려인인 알라스디어 마틴은 비닐 봉투를 신기해하는 고양이에게 악마의 목소리로 "들어가 봐, 옳지, 들어가야지"라고 속삭인다.

처음에는 어이없는 농담이었지만, 결과는 처참했다. 무엇에 놀랐는지는 몰라도, 테이블 아래로 떨어진 고양이는 비닐 봉투를 쓴 채 집 안을 뛰어다닌다. 고양이가 지나간 곳마다 가벼운 파괴가 일어났다.

영상은 마틴이 고양이에게서 비닐 봉투를 제거해주며 훈훈하게 마무리된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탑 트렌딩 영상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비닐 봉투는 고양이들에게 상당히 위험할 수 있다. 무심결에 갖고 놀다가 질식을 일으킬 수도 있고, 목이 졸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비닐 봉투에서는 고양이들이 흥미로워할 만한 냄새와 소리가 난다.

마틴은 처음에는 이 사실을 몰랐던 모양이다. 이를 알게 된 뒤, 그는 자신의 고양이가 전화를 받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이런 말을 덧붙였다.

"우리 냥이가 지역 고양이 협회에 비닐 봉투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있어요."

Photo gallery '고양이 섬'의 하루 See Gallery

허프포스트US의 Cat Gets Stuck In A Plastic Bag And All Hell Breaks Loos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