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입장] 성현아 측 "남편 사망 소식 안타까워...마음 추스르는 중"

ⓒOSEN

배우 성현아의 남편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성현아가 이혼을 준비 중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9일 오후 성현아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OSEN에 “성현아 씨 본인도 남편의 비보를 접하고 현재 마음을 추스르는 중이다. 이혼 준비 중이었기에 연락을 서로 하지 않고 있었으나 사망 소식을 접해 안타까울 따름”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성현아 씨가 복귀를 준비하고 있었던 차고, 무엇보다 남편이 아이들의 아빠이기 때문에 안타까운 마음은 금할 길 없다”며 “장례 관련은 시댁 쪽에서 맡아서 할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성현아의 남편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경기 화성 소방서 관계자는 OSEN에 "성현아의 남편으로 알려져 있는 A씨가 이날 오전 8시 58분 숨진 채 발견된 것이 맞다"며 "장소는 경기도 오산시의 한 오피스텔 공사 현장 주변으로, 심한 악취로 인한 신고가 접수돼 현장에 도착해보니 A씨가 주차된 차량 내에서 숨져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성현아는 지난 해 6월 2014년 불거진 성매매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았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연예 #엔터테인먼트 #성현아 #배우 #사망 #남편 #이혼 #자살 #장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