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 투표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 모음

투표 인증샷을 등록한 뒤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국민투표로또' 외에도, 오늘(9일) 투표를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다양하다. 음식점과 카페부터 영화관까지, 여러 투표 인증 이벤트를 모아봤다. 그러니 오늘 투표 후에는 꼭 인증샷을 촬영하거나, 확인증을 받도록 하자.

1.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 494

한겨레에 따르면 갤러리아백화점은 투표 확인증을 지참하고 1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2천원 할인권을 준다.

2. 메가박스

메가박스에서는 9일 투표 인증샷이나 확인증을 보여주면 영화를 6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3. 부산 해운대 호텔 109

지난 12월 9일,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탄핵안 가결 당일 전 객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호텔 109가 대선 투표를 위해 또 하나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9일 오전 10시 9분부터 투표 인증샷을 포스터 속 번호에 보내면 선착순으로 무료 숙박을 할 수 있다.

4. 생활맥주 여의도점

투표 인증샷이나 확인증을 지참하면 생활맥주 여의도점에서 맥주 한 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5. 을지로 유에서유

투표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생맥주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6. 아이스크림 전문점 '타르타르' 전국 매장

드디어!! 내일 5월 9일은 제 19대 #대통령선거일 !! #타르타르 가 준비한 #대한민국 당충전이벤트 선거 투표 후에~ 손등이나 기타용지에 인증 도장 받아서 타르타르 매장 방문 해주시면 100% #유기농아이스크림 이 공짜지롱~~???? . 날도 더운데 투표하고 타르타르에서 넘넘 달콤해서 피로가 싹 풀리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받아가세용!! . 사전투표자는 사전투표증 지참시 증정가능합니다! ---------------------------★ #tarrtarr #타르트#tarte#디저트#dessert#디저트그램 #창업#디저트창업#카페창업#디저트카페#디저트홀릭 #카페#간식#푸드#푸드스타그램#먹방#먹스타그램 #선거#선거날#선거인증#선거합시다#선거스타그램 #선거인증샷 #선거사진대전#선거일

타르타르 공식인스타그램????(디저트.타르트.케이크)(@tarrtarr1004)님의 공유 게시물님,

타르타르 전국 매장은 손등이나 기타 용지에 투표 도장을 찍어오면 아이스크림 한 컵을 무료 제공한다.

7. 일민미술관

5월 9일, 선착순 30인 한정으로 투표 인증을 하면 'do it 2017, 서울'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8. 아웃백 순천점

아웃백 순천점은 오는 11일까지 투표 확인증 혹은 인증샷을 제시하면 오지치즈 혹은 쿠카부라 윙을 무료 제공한다.

9. KT&G 상상마당 갤러리

현재 자끄 앙리 라띠그의 사진전을 진행 중인 상상마당 갤러리는 투표 인증 시 티켓을 7천원으로, 커피를 50% 할인해준다.

10. 롯데 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일부 영화관을 제외하고 투표확인증 지참 시 스위트콤보를 5천 원으로 할인해준다.

11. 투표 독려 콘서트 'Vote For Yourself'

투표 참여율 상승을 위한 콘서트 'Vote For Yourself'가 9일 저녁 7시에 플랫폼 창동 61에서 열린다. 가리온, 허클베리피, ADV, 화나 등이 참여하는 이 콘서트는 투표 인증 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12. 리버사이드 호텔

[투표독려 이벤트] 투표하는 그대가 진정한 챔피언!???????? . . .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 키친에서 5월 9일 화요일, 제 19대 대통령 선거 당일, 하루 동안 '투표 인증샷'을 제시해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프리미엄 생맥주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다가오는 5월 9일 대선!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세요! . . . ▼ 더가든키친, 프리미엄 생맥주 증정 이벤트 . . - 기간: 2017.5.9.화요일, 단 하루! - 대상: 더가든키친 뷔페 방문 고객 중 투표인증샷을 제시해주신 모든 분 - 내용: 프리미엄 생맥주 ???? 1잔 무료 증정 . . . * 본 이벤트는 현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 본 이벤트는 테이블 인원 수와 상관 없이 인증샷을 제시해주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 본 이벤트는 담당직원의 투표 인증샷 확인을 필요로 합니다. . . . 투표하고, 더 가든 키친 뷔페 가자! 예약/문의 (02) 6710-1133 . . . #0509 #제19대대선 #투표독려이벤트 #투표인증샷 #이벤트 #맥주무료 #호텔뷔페 #더가든키친 #더리버사이드호텔 #리버사이드호텔 #어린이날 #어버이날 #가정의달 #데이트 #추천 #맛집추천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소통해요

더리버사이드호텔(@riversidehotel.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호텔의 더 가든 키친 뷔페에서는 투표 인증샷을 제시한 모든 사람에게 생맥주 한 잔을 무료 제공한다.

13. 서울극장

서울극장은 메가박스와 같이 투표 인증 시 영화 티켓을 6천 원에 할인 판매한다.

14. 투썸플레이스 부산 동아대점

투썸플레이스 동아대점은 5월 9일, 하루 한정으로 투표 인증 시 아메리카노를 2천 원에 제공한다.

15. YES24

인터넷 서점 YES24는 대선투표 인증 시 중고 도서를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정치 #2017대선 #대선 2017 #투표 #투표 인증 #투표 인증샷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