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무성과 박지원의 과거 방송이 '빅픽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김현유
  • 입력 2017.04.26 13:27
  • 수정 2017.04.26 13:29

바른정당은 30일까지 자당의 유승민 대통령 후보와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와의 '3자 후보 단일화'를 추진하기로 했다.

- 바른정당, '유승민·홍준표·안철수' 단일화 추진하기로 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

유 후보는 완주의 뜻을 밝히며 반발했으나 김성태·장제원 의원 등은 후보 단일화를 통해 현 상황의 돌파구를 찾자고 주장했으며, 김무성 의원 역시 '반문연대'를 명분으로 후보 단일화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 손학규 국민의당 중앙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심각하게 같이 고민해야 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런 상황에서 과거 김무성 의원과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가 함께 출연했던 방송이 새삼 다시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 일각에서는 이 방송을 두고 두 사람이 이미 과거부터 '큰그림'을 그려왔다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다.

해당 방송은 바로 2013년 방송됐던 JTBC '적과의 동침'. 이날 방송에는 당시 새누리당이었던 김무성 의원과 민주당이던 박지원 의원, 이언주 의원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김 의원과 박 대표에게 "대선에 나갈 마음이 있느냐"고 묻는다. 박 대표는 "한 마디 하겠다"며 입을 연다.

해당 방송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미디 #2017대선 #바른정당 #국민의당 #새누리당 #민주당 #김무성 #박지원 #단일화 #후보 단일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