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슴이 달리는 오토바이를 뛰어 넘었다 (동영상)

강한 아드레날린이 느껴지는 위 동영상을 보시라. 거대한 사슴이 오토바이 위를 점프해 지나가고 그 바람에 오토바이 운전자가 옆으로 내동댕이쳐진다.

위 동영상엔 버지니아주 알렉산드리아 근교의 고속도로를 달리는 오토바이들이 보인다. 아무 문제 없이 오토바이들이 달린다. 그런데 '사슴 횡단 지점'이란 간판을 지나자마자 진짜 사슴이 튀어나오는 거다.

이 사슴은 오토바이를 보고 되돌아가기는커녕 점프를 해 운전자를 넘어간다. 사슴은 별문제 없이 반대편에 도착한 것으로 보이는데, 오토바이 운전자는 그렇게 운이 좋지 못했다.

사슴과 살짝 닿았는지 아니면 사슴을 피하다가 그렇게 넘어졌는지는 확실치 않다. 확실한 건 운전자가 오토바이에서 떨어졌다는 사실이다.

사슴이 오토바이 위를 점프해 넘어간 바로 다음 순간

뒤에서 동영상을 촬영한 운전자는 "정말로 큰 사슴이었어"라고 사고 직후에 말한다.

운전자는 사정없이 오토바이에서 떨어졌지만, 큰 부상은 없다고 말한다. 오토바이를 다시 타더니 괜찮냐고 묻는 말에 "응, 괜찮아."라고 간단하게 대답한다.

2015년 9월에 녹음된 이 동영상은 근래에 몇몇 언론사가 그 내용을 보도하며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다. 전립선암 연구를 위한 '2015년 멋진 신사의 라이드' 행사 중에 일어난 일이었다고 한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허핑턴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사슴 #오토바이 #야생동물 #동물 동영상 #이상한 뉴스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