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보이그룹'의 정체는 정말이지 놀랍다

  • 김태우
  • 입력 2017.04.03 08:14
  • 수정 2017.04.03 08:31

@ffc_acrush_님의 공유 게시물님,

중국의 보이그룹 'FFC-에이크러쉬'는 평범한 보이그룹이 아니다. 이들은 여성의 몸으로 태어났지만 자신을 '젠더리스'(Genderless)로 구분한다.

쿼츠에 따르면 에이크러쉬는 총 5명의 멤버로 이루어져 있다.

에이크러쉬는 중국 저장 성의 한 연예기획사 소속이지만, 멤버들은 이미 지난 몇 년간 '앤드로지너스' 패션을 고수하고 있었다.

Acrush(@ffc_acrush)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들은 이미 웨이보에서 백만 팔로워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인스타그램트위터에 공식 계정을 만들었다.

BBC에 의하면 에이크러쉬의 여성 팬들은 멤버들을 '남편'이라고 부르곤 한다. 매니저인 조우 샤오바이는 쿼츠에 멤버들이 자신을 '그' 또는 '그녀'라고 부르는 것을 피한다고 밝혔다. 그 대신 '미소년'으로 불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크러쉬의 'A'는 그리스 신화 속의 미소년 '아도니스'를 뜻한다. 매니저는 쿼츠에 에이크러쉬는 "자유를 지지하고, 틀에 박히지 않은 그룹"이라고 설명했다.

밴드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멤버 각각의 매력을 정리해놨다. 펑은 로맨틱한 리드 싱어, 민은 진정한 음악인, 안은 반항적인 아이, 그리고 루는 천재적인 댄서, 마지막으로 18세인 린은 '베이비'로 불린다.

그룹의 소속사는 중국 전역에서 연습생을 뽑는다. 회사와 계약한 연습생들은 트레이닝 후 '판타지 풋볼 컨페더레이션'(FFC)라는 이름 아래 활동을 하게 된다.

그룹 멤버들은 자신을 '앤드로지너스'라고 정의하지만, 소속사는 멤버들이 자신의 성적 성향을 밝히는 것을 금지한 바 있다.

Acrush(@ffc_acrush)님의 공유 게시물님,

에이크러쉬의 데뷔 뮤직비디오는 오는 4월 말 공개되며, BBC에 따르면 이들의 소속사는 곧 세 팀의 걸그룹을 데뷔시킬 예정이다.

H/T Quartz.

 

허핑턴포스트US의 'This ‘Boy’ Band Is Genderless, And They’re Breaking Down Barrier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문화 #미디어 #앤드로지너스 #젠더리스 #에이크러쉬 #보이그룹 #중국 #아이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