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너, 더블타이틀곡 'FOOL' 티저 공개..'순백의 감성'

그룹 위너가 컴백 더블 타이틀곡 ‘REALLY REALLY(릴리 릴리)’에 이어 ‘FOOL’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오후 4시 4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짧지만 긴 여운이 남는 ‘FOOL’ 티저를 공개했다.

신성한 배경의 티저 속 위너 멤버들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순백의 셔츠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더불어 “I was a fool”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마음 속 깊은 울림을 전한다.

‘FOOL’은 리더 강승윤이 YG 프로듀서인 ‘Airplay’와 함께 작곡, 단독으로 작사를 맡은 자작곡이다. 애절하고 절실한 감정이 잘 드러나는 만큼,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이들에게 큰 위안을 줄 곡이다.

오는 4월 4일 오후 4시, 위너는 ‘4인조’로 개편 이후 첫 신곡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격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팬클럽 ‘이너써클’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프리 오픈 파티’, ‘컨셉 쇼룸’, ‘V 카운트다운 라이브’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 어느 때보다 왕성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가수 #위너 #티저 #양현석 #강승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