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계공학자가 만든 이 조각의 정체를 알면 깜짝 놀랄 것이다(영상)

  • 김현유
  • 입력 2017.03.30 11:16
  • 수정 2017.03.30 11:41

셀러브리티를 조각한 작품들은 많았지만 이만큼 굉장한 재료로 만든 것은 흔치 않다. 이건 샌드위치다. 햄과 치즈로 만든 샌드위치고, 배우 빈 디젤을 형상화했다.

이 굉장하고 맛있는 조각은 캘리포니아의 기계, 전기 공학자인 윌리엄 오스만의 작품이다.

오스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조각을 만드는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영상을 공개하며 "의심스러운 퀄리티, 의문스러운 내구성 그리고 비윤리적인 태도"라는 말을 덧붙였다.

오스만은 우선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해 빈 디젤의 토르소를 모델링했다. 그리고 슈퍼마켓에 가 자신이 살 수 있는 한 가장 싼 햄을 구매한 뒤 모델링 프로그램을 활용해 레이저로 햄을 자른다. 잘린 햄과 치즈 조각들을 조립하면 프로그램으로 모델링한 빈 디젤의 모습으로 변하는 것이다.

확대하면 이렇다.

눈은 먹을 수 없다.

영상 말미 오스만은 빈 디젤이 볼까 두려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만약 디젤이 이 영상을 본다면, 유감이에요"라며 "제가 만든 것 중에서 최악이에요. 제 삶에서"라고 덧붙였다.

허핑턴포스트UK의 Engineer Makes Ham And Cheese Sandwich That Looks Like Vin Diesel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한 뉴스 #과학 #기술 #공학 #엔지니어 #샌드위치 #조각 #기계공학 #전기공학 #음식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