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이 매일 오르가즘을 즐겨야 하는 8가지 이유

  • 김태성
  • 입력 2017.03.08 11:33
  • 수정 2024.03.22 10:13

싱글이든 현재 커플이든 매일 오르가즘을 가져야 한다면 그럴 체력은커녕 시간이 어딨냐는 생각이 저절로 들 거다.

그런데 아무리 바빠도 오르가즘을 될 수 있으면 자주 즐겨야 하는데, 연구를 통해 이미 알려진 것처럼 신체적·정신적 혜택뿐 아니라 당신의 커리어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잘 보시라. 모든 약속을 취소하고 오늘 집에 빨리 들어가야 할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승진에 도움이 된다.

믿기 어렵겠지만 한 연구에 의하면 매일 오르가즘을 체험하는 사람의 업무능력이 월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로 승진할 가능성도 높다는 거다.

남녀 상관없이 전날 밤 섹스를 한 직장인일수록 더 생산적인 것으로 밝혀졌는데, 오리건대학교의 레빗 교수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섹스를 한 사람은 '뭔가 좋은 일 있는 것 같아' 라는 농담을 듣기 마련인데, 실제로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

2.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

오르가즘은 스트레스를 자연적으로 낮추며 진통제 역할까지 한다. 오르가즘을 하는 순간 세포에 방출되는 옥시토신이란 호르몬은 기분을 상승시키며 긍정성, 자부심, 신뢰감 등을 느끼게 한다.

3. 심장 건강에 좋다.

유산소 운동의 중요성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그런데 영국 국민건강보험(NHS)에 의하면 오르가즘을 포함해 "심장을 운동하는 건 뭐든 좋다." NHS 웹사이트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있다. "성적으로 흥분되면서 심장이 빨리 뛰기 시작하며 오르가즘을 하는 순간엔 심박동이 최고치에 닿는다."

4. 수면에 도움이 된다.

오르가즘을 하려고 침대에 드는 게 잠에 도움이 된다고? 역설적으로 들릴 수 있겠지만, 오르가즘이 잠에 유익하다는 건 증명된 사실이다. 배리 코미사룩과 베벌리 휘플은 공동저술한 '오르가즘 안내 책자'에서 한 연구를 지목해 여성의 32%가 잠을 자기 위해 자위를 한 사례를 설명했다.

5. 면역체계를 강화한다.

NHS는 성에 대한 미국 펜실베이니아 연구를 설명했다. 일주일 평균 한두 차례 섹스를 한 십 대와 섹스를 안 한 십 대를 비교했는데, 섹스를 주기적으로 한 십 대의 몸엔 면역글로불린 A라는 항체 성분이 더 많았다.

6. 오르가즘을 하는 척하는 사람일수록 바람 필 가능성이 높다.

2013년 연구에 의하면 파트너와 섹스를 할 때 오르가즘을 가짜로 하는 여성이 바람 필 가능성도 높았다. 성적 만족감에 대해 솔직한 여성일수록 관계에 충실하다는 거다. 따라서 오르가즘을 가지려고 노력하는 건 신체적 쾌락은 물론 돈독한 관계를 지향한다는 뜻이다.

7. 전립선암 앓을 확률이 낮아진다.

오르가즘은 여성에게만 이로운 게 아니다. 매일 오르가즘을 하는 남자일수록 전립선암 발병 소지가 낮다는 연구가 있다. 하버드대학교와 브리검여성병원의 공동 연구에 따르면 월평균 정사를 21번 한 남자들의 전립선암 발병율이 일반 남자들보다 22%나 낮았다.

8. 가장 중요한 점은.... 즐겁다는 거다!

당신에겐 매일 즐거울 권리가 있으니까...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허핑턴포스트UK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르가즘 #섹스 #관계 #성관계 #코미디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