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Actress Angelina Jolie arrives for a news conference at a hotel in Siem Reap province, Cambodia, February 18, 2017. REUTERS/Samrang Pring
Actress Angelina Jolie arrives for a news conference at a hotel in Siem Reap province, Cambodia, February 18, 2017. REUTERS/Samrang Pring ⓒPring Samrang / Reuters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 소송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한 바 있는 안젤리나 졸리가 이혼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졸리는 BBC 월드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혼에 대해 눈물을 참으며 "정말 힘든 시기였다"고 말했다.

"우리는 가족이다. 언제나 가족일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련을 견뎌낼 것이다. 그리고 더 강한 가족이 될 것이다."

어떻게 결별을 견디고 있느냐는 질문에는 이렇게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시련을 겪는다. 나는 우리의 아이들에게 집중하고 있고, 그게 이 시기를 견디게 해 줄 것이다. 우리는 가족이었고 언제나 가족이며, 그렇게 나는 이겨내고 있다. 이 시련이 우리를 더욱 강하고 가깝게 만들어줄거라는 걸 확신한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지난 1월 9일 결국 이혼 합의점에 도달했다. 유에스 위클리의 보도에 따르면, 졸리와 피트의 변호인 측은 두 사람이 자신의 아이들과 가족의 모든 법적 문서를 보호하는 것에 합의했다.

허핑턴포스트US의 Angelina Jolie Opens Up About Brad Pitt Divorce For The First Tim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연예 #이혼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할리우드 #배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