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타투이스트가 무료로 젖꼭지 타투를 새겨주는 이유

ⓒmark_corliss_tattoo/Instagram

타투이스트 마크 콜리스는 유방 절제술을 받은 환자들의 가슴, 그리고 그들의 삶을 바꿔주는 일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그들의 가슴에 3D 타투로 새로운 젖꼭지를 선물해줌으로써 말이다.

콜리스는 미국 매사추세츠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로 유방 절제술을 받은 유방암 생존자들에게 무료로 젖꼭지 타투를 새겨주고 있다. 맨 처음 이 일을 하게 된 계기는 유방 절제술을 받은 한 고객이었다. 그녀는 다른 무늬 대신 3D 타투로 젖꼭지를 만들어줄 수 있느냐고 물었고, 이후 그는 200명이 넘는 유방암 생존자들의 몸에 3D 젖꼭지를 그렸다.

콜리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건 사실 800달러(약 91만 원)도 넘는 작업"이라며 "그러나 난 이미 수백 쌍이 넘는 가슴에 무료로 젖꼭지를 선물했다. 금액은 신경쓸 필요 없다"고 전했다.

수많은 팔로워들은 그를 향해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있다.

콜리스는 버즈피드에 "나는 길고 슬픈 여정을 떠났다 돌아온 이들이 밝게 미소짓는 모습을 보는 것이 좋다"라며 "영원히 잃어버렸다고 생각한 뭔가를 다시 찾았을 때의 기분은, 절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Spilt Milk Tattoo Cape Cod(@mark_corliss_tattoo)님의 공유 게시물님,

허핑턴포스트UK의 Tattoo Artist Provides Free Nipple Tattoos To Breast Cancer Survivor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굿 뉴스 #미담 #타투 #문신 #타투이스트 #젖꼭지 #유방암 #유방 절제술 #유방 #가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