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2월 10일 09시 29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2월 10일 09시 29분 KST

멜라니아 트럼프는 아마 보그 커버를 장식할 것이다

멜라니아 트럼프 미국 영부인은 남편의 발언과 정치적 행보 덕에 패션계 인사들로부터 배척당했다. 하지만 패션계의 성경이라고 불리는 '보그'가 트럼프 정부를 향한 반대를 느슨하게 할 것이라 밝혔다.

보그는 지난 2016년 대선 시즌 중 힐러리 클린턴을 공개적으로 지지하며, 사상 처음으로 대통령 후보 지지를 선언한 바 있다. 보그 편집장인 안나 윈투어최근 월스트리트 저널과의 인터뷰에서 보그와 영부인의 관계는 누가 대통령인지에 상관없이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윈투어는 "보그에는 영부인을 취재하는 전통이 있다. 그래서 이번이라고 다를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취재하다"(Covering)와 "커버에 올리다"(Putting on the cover)은 엄연히 다른 이야기다. 하지만 보그의 역사를 살펴보면 멜라니아 트럼프 역시 커버에 등장할 확률이 높다. 힐러리 클린턴은 1998년 보그 커버에 담겼고, 미셸 오바마는 남편의 임기 중 무려 세 번이나 보그 커버 모델이 되기도 했다.

사실 멜라니아 트럼프는 지난 2005년 보그 커버를 장식한 바 있다. 또한, 윈투어가 지난 12월 트럼프 타워에 당시 당선인을 만나러 갔단 사실만 두고 보더라도, 조만간 영부인을 보그에서 보게 될 확률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인터뷰 전문을 읽을 수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Sorry, But Melania Trump Is Probably Getting A Vogue Cove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오비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