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딧 유저들이 버락 오바마가 도널드 트럼프처럼 트윗을 쓴다면 어떨지 상상했다

U.S.  President Barack Obama (R) meets with President-elect Donald Trump to discuss transition plans in the White House Oval Office in Washington, U.S., November 10, 2016.  REUTERS/Kevin Lamarque
U.S. President Barack Obama (R) meets with President-elect Donald Trump to discuss transition plans in the White House Oval Office in Washington, U.S., November 10, 2016. REUTERS/Kevin Lamarque ⓒKevin Lamarque / Reuters

버락 오바마 대통령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트윗에서 사용하는 모욕적이고 선동적인 어조를 썼다면 어땠을까? 지난 8년이 꽤 달라졌을 수도 있다.

레딧 유저들은 오바마가 알 카에다의 오사마 빈 라덴 사망, 2012년 재선, 트럼프가 주도한 출생지 논란 등에 어떻게 반응했을 지 상상했다. 그 중 최고의 포스트들은 아래와 같다.

루저 @도널드트럼프 는 내 출생 증명서가 가짜라고 말한다. 가짜 뉴스다! 슬픔!

“빈 라덴 – 나쁜 사람이다. 곧 죽을 것이다. 해군 특수 부대가 가고 있다. 높은 에너지! 바다에 수장!”

약해 빠진 미트 롬니가 자기는 미국의 절반에 대해서는 결코 신경 쓰지 않을 거라 말한다! 그는 떨어져 나가야 한다!

“사람들이 내가 케냐에서 태어났다고 루머를 퍼뜨린다. 슬픔!”

나는 방금 동성 결혼을 합법으로 만들었다. 나는 대단한 일을 해냈고 게이들은 나를 엄청나게 사랑한다.

부시 잘못이야…

건강보험이 없는 건 루저들 뿐이다. 딱해라!

빈 라덴은 맞서 싸우지조차 않았다. 슬픔!

“우리는 방어벽을 만들고 내부 고발자들이 그 비용을 대게 할 것이다!”

“우리 가족은 개 한 마리를 새로 샀다. 보호소에서 잡종을 데려오지 않고 순혈 개를 샀다는 가짜 뉴스가 돈다. 딱해라. 너무 슬픔!”

“바이든 부통령 짤은 조의 모습을 잘못 보여준다. 그는 결코 그렇게 유치하지 않다. 가짜다.”

“난 더 이상 치를 선거가 없다. 내가 두 번 다 이겼기 때문에 알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는 내가 케냐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슬픔! 그의 출생 증명서는 어디 있나? 분명 어딘가 돌에 새겨져 있겠지!

가짜 뉴스! 주류 매체들은 내가 미트 롬니에게 일반 투표에서 질 수도 있다고 한다! 가짜 뉴스! 가짜뉴스!

내가 2016년에 출마할 수 없다는 말을 방금 들었다. 슬프다! 미국인들은 내가 4년 더 있는 걸 좋아할 텐데!

내가 의미 있는 일을 하려는 걸 의회가 또 막았다. #draintheswamp

“방금 빈 라덴을 죽였다. 어렵지 않았다. 부시는 노력하지 않은 것이다. 딱해라!”

공화당이 내 대법관 임명을 막았다. 루저들. 갈랜드는 대단한 후보다. 슬픔

해이터들에겐 미안! #고마워요오바마 가 실시간 트렌드 해시태그다. 사람들이 의견을 밝힌 것이다! 이제 어쩔래, @폭스뉴스 ?

“우리는 관타나모를 닫고 쿠바가 돈을 내게 만들 것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Redditors Imagine If Barack Obama Tweeted Like Donald Trump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미디 #이상한 뉴스 #버락 오바마 #오바마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트위터 #트윗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