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벨라 하디드가 셀레나 고메즈와 더 위켄드의 키스 사진에 보인 반응

  • 김태우
  • 입력 2017.01.13 13:00
  • 수정 2017.01.13 13:13

지난 10일(현지시각), 산타 모니카의 한 레스토랑 밖에서 가수 더 위켄드가 셀레나 고메즈와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사진은 팬들에게 엄청난 충격을 안겨줬다.

아마 이 사진을 보고 가장 놀란 건 더 위켄드의 전 연인인 모델 벨라 하디드였을 것이다. 하디드는 이 소식이 인터넷을 휩쓸자 곧바로 인스타그램에서 셀레나 고메즈를 언팔로우했다. 엘르닷컴이 공유한 인스타그램 캡처에 따르면 우연이라기엔 너무나 놀라운 타이밍이다.

반전은 계속된다. 하디드는 지금도 더 위켄드를 팔로우 중이다. (*더 위켄드 역시 하디드를 팔로우 중이다.)

더 위켄드와 하디드는 2016년 11월 결별했다. 전 남자친구가 새 연인을 찾았다는 소식을 인터넷에서 접하는 것은 힘든 일일 듯하다.

우리가 가장 궁금한 것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이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것이다. 스위프트는 하디드 자매와 고메즈 모두와 친한 관계를 유지 중이기 때문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Bella Hadid Unfollows Selena Gomez After Kissing Photos With The Weeknd Surfac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벨라 하디드 #셀레나 고메즈 #더 위켄드 #연예인 #열애설 #인스타그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