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럼프 X파일에 등장한 골든 샤워란 무엇인가? : 직장에서 읽어도 나름 안전한 가이드

Conceptual photograph of a golden umbrella with rain.
Conceptual photograph of a golden umbrella with rain. ⓒAnnabelle Breakey via Getty Images

2017년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골든 샤워’가 인기 검색어다.

대중에게 골든 샤워에 대해 가르쳐 줄 기회가 생긴 건 신나는 일이다. 골든 샤워는 흔히들 잊곤 하지만 페티시를 즐기는 사람들끼리는 자주 한다. 섹스에 있어 이 행위는 피자의 마지막 조각과도 비슷하다. 생존을 위해 필요한 건 아니지만, 새벽 2시에 느꼈던 터무니없는 갈망을 해소해 주니까.

우선 눈살을 찌푸리는 사람들에게: 너무 화내지 말라. 우린 당신이 정상위를 벗어난 자세로 온갖 사악한 체액을 분비하며 섹스를 한다는 걸 알고 있다. 지금 우리는 교육을 하려 하는데 당신은 어린애처럼 굴고 있다.

둘째. 뉴스에서 봤겠지만, 버즈피드는 확인되지 않은 정보가 담긴 문서를 공개했다. 러시아 스파이들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에게 불리한 개인 정보를 갖고 있다는 주장이 담긴 문서다. 2013년에 트럼프가 호텔에서 했다는 (확인되지 않은) 일 중 하나에는 매춘부와 소변이 관련되어 있다. 워터게이트라고 부르고 싶지만, 그건 이미 있는 이름이니까 #Goldengate 라고 부르겠다.

골든 샤워란 무엇인가?

가장 기본적으로 말해 ‘골든 샤워’(소변 플레이 urine play, 워터 스포츠라고도 한다)는 소변이 관련된 성 행위를 가리키는 속어다. 파트너(들) 몸이나 주위에 소변을 보는 것이다. 당신이 스스로 당신 몸에 소변을 볼 수도 있다!

이것은 페티시이며, 돔/섭(dominant/submissive) 롤플레이를 할 때 더 많이 하는 편이다. 우린 이젠 그걸 아방가르드라고 부르지도 않는다. (데이브 샤펠이 패러디할 정도면 메인스트림이 된 것 아닌가?) 호텔 체인들도 사실 별로 개의치 않는다!

중요한 건 이번 논의에서 문제는 골든 샤워가 아니고, 어떤 페티시가 존재 그 자체로 악마시되어서는 안 된다. 중요한 것은 어떤 섹스를 하든 안전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고, ‘어떤 섹스’에는 골든 샤워도 포함된다.

소변은 다른 여러 체액들과 마찬가지로 특정 성병이나 감염을 옮길 수 있으며, 건강한 사람의 소변만 무해하지만, 박테리아를 함유하고 있을 수 있다고 온라인 성 건강 자료 EmpowHER는 밝히고 있다. 이 사이트에 의하면:

또한 음부 헤르페스도 조심해야 한다. 감염된 사람이라고 해서 꼭 증상이 드러나는 것은 아니며, 아물지 않은 상처로만 전염되는 것도 아니다. 등, 팔 등 신체 어디서나 피부를 다친 곳을 통해 입술이나 입 안 발진이 생길 수도 있다.

그렇지만 골든 샤워가 꼭 다른 성행위에 비해 덜 안전한 것은 아니다. (몸 전체를 골든 샤워에서 가리긴 힘들지만 말이다.) 그러니 골든 샤워를 할 땐 하더라도 안전하게 하시길.

어쨌든 트럼프가 골든 샤워를 했다는 주장은 없었다는 것이 역사에 기록되도록 하자. 주장에 의하면 그는 같은 방에서 소변 플레이를 하는 것을 지켜 보았다. 하지만 ‘golden shower’와 ‘golden shower Trump’은 지금 정말로 인기 검색어다.

허핑턴포스트US의 What Is A Golden Shower? Your Kinda-Safe-For-Work Guid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이상한 뉴스 #골든샤워 #섹스 #도널드 트럼프 #소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