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7년에 실천해볼 만한 아름다운 주방 인테리어 31

심심하고 따분할 때, 멋진 집/인테리어 이미지를 보며 자기 것인양 상상해 보는 재미를 부인할 수 없다.

특히 아름다운 주방의 경우 '와!' 하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기 마련이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로 만든 구리 수도꼭지? 당신 게 될 수 있다. 하얀 배경에 나무 무늬와 화초로 가득한 주방? 그것도 가능하다.

아래는 크고 작은 주방에 어울릴 당신이 실천해볼 만한 새로운 주방 아이디어 31개다.

강력한 느낌의 타일

요즘 벽을 타일로 장식하는 게 한창 인기다. 그런데 주방에 조용하게 조화되기보다는 강력하고 독특한 정체로 부각되고 있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짙은 또는 밝은 다양한 타일을 아래서 보자.

흰색과 나무의 조화

흰색과 나무의 결합은 주방의 전통적인 모습이다. 나무 용기, 주방카운터, 캐비닛에 화초를 곁들이면 공간이 더 살아난다.

화초의 훈훈함

화초를 보태는 건 아무나 쉽게 할 수 있는 주방 미화법이다. 잎사귀가 큰 나무나 덩굴 식물이 특히 따스한 햇볕과 잘 어울린다.

매끈한 실내용 콘크리트

콘크리트를 도로용으로만 생각한다면 착각이다. 주방카운터나 바닥 자제로 매끈한 콘크리트를 사용해 새로운 분위기의 주방을 꾸밀 수 있다. 흰색, 검은색, 스테인리스 용기, 나무 등 회색 콘크리트와 매우 잘 어울린다.

무드가 살아있는 주방

주방이 꼭 밝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렇지 않다. 남색이나 검은색 같은 짙은 색채의 주방으로 고딕한 분위기가 가능하며 흰색, 나무, 콘크리트와도 조화가 잘 된다.

 

*허핑턴포스트AU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집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