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스패치가 올 1월 1일에 '열애 보도'를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고, 반응은 다양하다 (트윗반응)

디스패치는 '연예 부문의 취재'에 대해 사명 자체가 대명사가 돼 버린 곳이다. 이 중에서도 연예인들의 연애에 대해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의 특종과 단독 보도를 내 왔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디스패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특히 디스패치는 매년 1월 1일마다 유명 스타들이 연애 중이라고 보도해왔다. 그러나 2017년 1월 1일은 예외였다. 이런 예외에 궁금증을 가진 이들은 한둘이 아니었던 모양이다. 1일, 디스패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이에 대한 댓글이 달렸다. 그리고 디스패치 측은 직접 여기에 답변을 남겼다.

이런 디스패치의 반응에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 유저들은 적잖이 당황한 모습이었다. 아래는 이에 대한 트위터리안들의 반응이다.

이런 반응이 있기 전, 왜 스타의 열애설이 터지지 않는지 궁금해하는 반응도 있었다.

디스패치에 대한 불만이나 궁금증 대신 현 정국을 한탄하는 이들도 있었다.

한편 디스패치가 1월 1일, 가장 처음으로 공개한 기사는 배우 조정석이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가수이자 연인인 거미를 향해 감사 인사를 전하는 기사였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한 뉴스 #디스패치 #연예 #열애설 #열애 보도 #정치 #정국 #탄핵정국 #트위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