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언 고슬링이 마침내 당신이 그에게 빠진 이유를 알아냈다

  • 박수진
  • 입력 2016.12.15 10:49
  • 수정 2016.12.15 10:51
Director Ryan Gosling poses during a photocall for the film
Director Ryan Gosling poses during a photocall for the film ⓒYves Herman / Reuters

라이언 고슬링을 사랑할 이유는 많다. 그는 이런 모습이기도 하지만,

페미니스트임을 자랑스럽게 밝히고 탭댄스와 왈츠를 화려하게 출 줄 알며 아내 에바 멘데스에 대한 사랑을 무한히 표현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고슬링은 최근 GQ 2017년 1월호에 실린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적인 남자친구'로 자주 꼽히곤 하는 이유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캐나다인이라는 사실"이라는 답을 내놨다.

"미국에서는 이제 막 '캐나다'라는 곳이 있다는 걸 깨닫고 있던 차다. 단지 '미국의 모자'가 아니라 거리상으로 가깝고, 다르면서도 실제로는 같은 사람들이 살고 있다는 사실 말이다. 게다가 여기엔 무상 의료보험과 무상 교육이 있다."

고슬링은 또 지금 캐나다가 핫한 이유로 인터넷에서 또다른 '이상적인 남자친구'로 종종 거론되는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를 들었다.

"그렇지 않고서야 말이 안 된다. 트뤼도를 봐라."

"트뤼도는 많은 일들을 하지만, 캐나다인다운 것들이다. 캐나다에서는 다른 나라 사람들이 트뤼도에 대해 놀라거나 열광하는 것 만큼의 반응을 하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

설득력 있는 답변이 아닐 수 없다.

*허프포스트US의 Ryan Gosling Has Figured Out Why He’s Your Imaginary Boyfriend를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코미디 #라이언 고슬링 #캐나다 #저스틴 트뤼도 #쥐스탱 트뤼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