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 최고 인기 마스카라는 '섹스보다 낫다'?

ⓒdeniskomarov

마스카라는 짙으면 짙을수록 좋다는 게 진리다.

그리고 수많은 '미(美) 추적자'들은 오늘도 이를 위해 바쁘다. 멋지게 윙크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억지 연장이 아닌 길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바라는 마음에서 말이다.

그런데 이제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면? 구글로 '세계 최고의 마스카라'를 조회할 필요가 더는 없다면? 어렵겠지만 한 번 믿어보시라.

이 마스카라에 대한 힌트를 하나 흘리자면... '섹스보다 낫다'는 거다.

당신이 혹시 "뭐라고?" 소리 질러도 "그렇다"고 대답할 수밖에 없다.

왜냐면 틴보그 잡지에 의하면 세계 최고 인기 마스카라는 투페이스드(Too Faced) 사의 '섹스보다 낫다'이기 때문이다.

Cross our hearts, it doesn't get better than this. ???? #betterthansex #toofaced #regram @iamcharmaynex

Too Faced Cosmetics(@toofaced)님이 게시한 사진님,

"한 여성의 커브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 마스카라는 매우 짙은 색상과 풍부한 입체감이 강점이다(여기서 말하는 영감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마릴린 몬로). 콜라겐펩타이드 함량이 높은 '섹스보다 낫다'는 속눈썹 하나하나를 뭉침 현상 없이 길게 들어준다.

이 제품은 화장품 전문점 세포라에서 고객평가를 7,700번 이상 받았다. 종합평점은 3.8(총5.0)이다. 사용자 리뷰엔 "사람들이 가짜 속눈썹을 달았냐고 묻는다", "그저 그렇다" 등 다양한 의견이 반영돼 있다.

투페이스드의 '섹스보다 낫다'는 지마켓에서 35,000원에 현재 판매하고 있다.

A girl's best friend. #betterthansex #toofaced #regram @lamakeupebella

Too Faced Cosmetics(@toofaced)님이 게시한 사진님,

'섹스보다 낫다'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하길 바란다.

 

*허핑턴포스트CA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화장품 #미용 #스타일 #마스카라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