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대성 선수의 성추행 논란에 최설화가 입장을 밝혔다

어제(10일) 열린 로드 FC 경기에서 박대성 선수의 과도한 접촉에 로드걸 최설화가 입장을 밝혔다.

매일경제에 따르면 어제 로드 FC 대회 라이트급에 출전한 박대성은 김경표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후 세리머니를 하며 사진을 촬영하던 도중 로드걸 최설화 씨를 감싸 안았다.

당시 영상에는 과도한 접촉을 피하려는 최설화 씨의 모습이 포착되어 성추행 논란이 있었다. 이에 최설화 씨는 아래와 같은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겼다.

"몸이 안 좋은 상태라 걱정도 된 하루였지만 즐겁게 끝났습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로드걸로 활동하시는 분들 대단하신 거 같아요. 하지만 승리에 대한 표현도 좋지만 하루종일 고생하시는 로드걸분들 배려해주셨으면 더 진정한 챔피언 되셨을 것 같아요."

ROAD FC035 몸이 안좋은 상태라 걱정도 된 하루였지만 즐겁게 끝났습니다. 오늘하루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로드걸로 활동하시는분들 대단하신거같아요. 하지만 승리에대한 표현도 좋지만 하루종일 고생하시는 로드걸분들 배려해주셨으면 더 진정한 챔피온 되셨을것같아요.???? 오늘 승리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신 모든 관계자분들도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승리를 떠나 서로 격려해주며 마무리 하는 모습 참 멋있었습니다. #roadfc #로드fc #mf100 #최재덕 #머슬포스 #쌍문동윤감독 #최설화 #mma #추억 #소아암어린이돕기 #김보성 #의리남 #나눔 #진정한 #승리

최설화❄️????눈꽃(@seolhwa939)님이 게시한 사진님,

매일경제에 따르면 이에 박대성 소속팀 팀몹의 권배용 코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기쁜 마음에 그랬던 것으로 성적인 의도는 전혀 없었다. 팀원들에게 이야기를 전해 듣고 사과하러 찾아갔지만 최설화가 자리에 없어 관계자에게 대신 사과를 전한 상태”라고 밝히며 “행여 불쾌하게 생각했다면 다시 찾아가서 사과하겠다. 죄송하다”고 입장을 전했다고 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최설화 #박대성 #로드FC #성추행논란 #문화 #스포츠 #격투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