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h!쎈 초점] '우결' IN 공명♥정혜성-OUT 조타♥김진경, 시기적절한 변화

그룹 매드타운 조타와 모델 김진경이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하고, 배우 공명과 정혜성이 새 커플로 투입하게 됐다. 개그우먼 이국주-래퍼 슬리피가 새 멤버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 시점에 또 하나의 큰 변화가 일게 된 시기적절한 멤버 교체라고 볼 수 있다.

MBC '우결' 측 관계자는 30일 오후 OSEN에 "조타 김진경 커플이 하차하고, 공명 정혜성 커플이 투입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조타 커플이 내달 3일 방송분에서 하차 인사를 하고, 그 다음주인 10일 공명과 정혜성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제작진의 편집에 따라 달라질 가능성도 존재한다.

'우결'이 주기적으로 멤버를 교체해왔다는 점에서, 이번 행보도 같은 의미로 풀이해볼 수 있다. 스타들의 투입된다는 소식이 처음으로 알려질 때는 잘 어울릴까라는 생각에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들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한층 자연스러워지고 달달해지는 과정을 지켜보는 게 '우결'의 시청 묘미다.

조타-김진경 커플의 가상 결혼생활에 관심을 갖고 지켜봤던 애청자들에게는 하차가 안타까운 소식이 되겠지만, 새롭게 합류한 공명과 정혜성 커플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그동안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실제 성격은 어떠할지, 연애 스타일은 또 어떤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닭살 돋는(?) 호칭 정하기부터 관계가 발전한 뒤 자연스럽게 나오는 풋풋한 스킨십에 이르기까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기대가 쏟아진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연예 #엔터테인먼트 #우결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 #공명 #정혜성 #김진경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