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기만 해도 이가 시리지만, 어딘가 귀여운 치석 제거 영상 (영상)

치과를 좋아하는 사람은 찾아보기 어렵다. 사실 대부분이 치과를 싫어한다. 억지로 벌리고 있는 입 안엔 소리부터 공포스러운 기구가 들락날락거리고, 주삿바늘에 찔린 잇몸은 얼얼하며 진료가 끝난 뒤 치아는 시렵기 짝이 없다.

그러나 치과에서 촬영한 입 속의 무언가를 제거하는 영상은 항상 흥미롭다. 어딘지 모를 시원함을 주기도 한다. 과거 허핑턴포스트가 소개했던 이 영상처럼 말이다.

- 입 안의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과정 (영상)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

이번에는 편도 결석이 아닌 이에 달라붙은 치석을 제거하는 영상이다! 별다른 도구를 쓰지 않고 제거할 수 있었던 편도 결석과는 달리 이번 영상에서는 엄청난 소리를 낼 것 같은 도구가 함께 이용된다.

치과 치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인 'ZeroDonto'가 최초로 공개한 이 영상은 현재는 그의 채널에서는 삭제됐다. 대신 캄보디아의 치과 의사인 'Veasna Dentist UHS'가 다시 이 영상을 공개했다. 아래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이가 시린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묘하게 시원한 기분을 주는 영상을 살펴보자.

참고로 이 영상에는 매우 귀여운 장면이 숨겨져 있다. 미소짓는 치석을 본 적이 있는가? 아마 인생 최초로 미소짓는 치석을 보게 될 것이다.

h/t Veasna Dentist UHS, YouTube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한 뉴스 #치아 #치과 #치석 #치과 치료 #치료 #이빨 #미소 #치석 제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