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L' 이세영X힙통령 장문복, 파격 콜라보 성사..신곡 "췍!"

장문복과 이세영의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진다. '힙통령' 장문복의 신곡에 개그우먼 이세영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

15일 가요계에 따르면 이세영은 17일 발표되는 장분목의 신곡에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 노래를 더욱 유쾌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줬다.

신곡의 제목은 '췍'. 이는 장문복만이 낼 수 있는 발음으로 유명한 단어. 노래는 연애, 결혼, 출산, 내 집 마련, 인간관계, 그리고 꿈과 희망 등 시간이 갈수록 많은 것을 포기하며 살아가는 N포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전하는 희망 메세지를 담았다.

지난 7월 발매된 장문복의 데뷔 싱글 '힙통령'을 프로듀싱한 신예 작곡팀 4프리덤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장문복 특유의 재기발랄한 목소리와 위트 넘치는 가사가 귀에 쏙쏙 박히는 트랙으로 tvN 'SNL코리아'의 더빙 극장을 통해 장문복을 패러디했던 이세영이 깜짝 피쳐링으로 참여해 그 재미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장문복은 지난 6월 데뷔 앨범 '힙통령 JMVOK'를 발매했다. '힙통령'은 그가 지난 2010년 엠넷 '슈퍼스타K2'에 출연하고 방송이 나간 뒤 얻은 별명이다. 이세영은 '장문복 패러디'로 큰 웃음을 안긴 바 있으며 당사자인 장문복과 실제 만남이 성사되면서 더 화제를 모았던 바다.

11월 17일 발매되는 나의 신곡 췍에 피쳐링을 해준 세영이누나와.. 바쁘신데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췍!!! #췍 #장문복 #힙통령사운드 #힙통령 #11월17일 #수능 #이세영 #SNL

장문복 ( Jang moon-bok )(@check_hiphoppresident)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가수 #이세영 #장문복 #힙통령 #SNL코리아 #췍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