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구두는 다섯 가지 높이의 굽을 마음껏 갈아 끼울 수 있다 (영상)

높은 힐을 신고 외출하려다가도, 오래 서 있거나 걸을 것을 생각하면 걱정이 앞설 것이다. 파티에 참석한 직후에는 높은 힐을 신고 근사한 사진을 남겨야 하겠지만, 파티가 무르익어 갈 무렵에는 춤을 춰야 하기에 힐을 신기는 부담스럽다. 힐을 신고 춤을 추기엔... 엄지발가락에 무게가 모두 쏠리는 기분을 느끼고 싶진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해 봤을 이 고민을 해결해 줄 완벽한 신발이 등장했다. 독일의 신발 전문 업체인 '미메 엣 모이'가 이 문제를 해결해준 것이다. 이 업체의 신발의 굽은 다섯 종류나 된다. 그리고 수시로 갈아 끼울 수 있다!

테크 인사이더 영국판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다섯 가지 종류의 굽은 핸드백에 쉽게 보관될 정도로 작다. 또 이 신발들은 색상도 다양하다.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 굽만 가지고 다닌다면 언제 어느 장소에 도착하게 되더라도 고생할 필요가 없다.

물론 아주 안타까운 일이지만, 이 신발은 유럽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혹시 유럽 여행을 떠나는 친구가 있다면 한 쌍을 슬쩍 부탁해 보자. 가격은 170~205 유로(약 21만5천 원~26만 원) 사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ese Shoes With Interchangeable Heels Are Game Changer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신발 #뷰티 #구두 #굽 #구두굽 #하이힐 #플랫슈즈 #힐 #플랫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