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키리크스가 유출한 이메일들은 힐러리 클린턴이 얼마나 끔찍한 괴물인지 증명한다

트럼프 측에서는 모두들 유출된 메일들을 보면 힐러리 클린턴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고 말한다. 프린터 쓸 줄도 모르는 끔찍한 여자(nasty woman)란 것이다.

클린턴의 사악함에는 끝이 없다. 위키리크스가 공개한 실제 이메일들 몇 개를 살펴 보자.

악마가 다스리는 지하 세계의 국무 장관 힐러리 클린턴이 10세 예멘 소녀를 도우려 한다:

눈 이 알리(?) 기억나요? 이혼하려 애쓰던 10세 예멘 소녀? 작년에 글래머 시상식에서 만났어요. 며칠 전에 CNN에 눈 이 알리가 아직도 집에서 불행한 삶을 살고 있고, 학교도 못 다니고, 삶이 나아지지 않아 아주 화가 났다는 기사가 실렸어요. 우리가 도울 방법이 있을까요? 미국에 데려 와 카운슬링과 교육을 해줄 수 있을까요?

‘짐승의 표식’의 2016년 수상자 힐러리 클린턴이 지진으로 쑥대밭이 된 아이티의 절박한 의사들에게 의약품을 전해 주려 한다:

응급의 마크가 폴 파머와 같이 있어요. 피어는 그의 아내고 정형외과의예요. 최대한 빨리 도울 방법이 있나요? 이걸 최우선으로 해야 해요. 거기 가 있는 의료진 중 한 팀이 가서 도와 줄 수 있나요? 그들에게 필요한 보급품과 발전기를 킨 장군이나 UN이 동이 트자마자 가져다 줄 수 있나요?

그러나 암흑의 제왕의 악의는 그게 끝이 아니었다!

식량과 물도?

맙소사.

잠깐…

고아와 강아지들의 영혼을 잡아먹는 힐러리 클린턴이 아이티의 아동 인신매매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려 한다:

중요한 일입니다. 내가 맡을게요. 아주 길고 정신이 번쩍 들게 하는 목록이 있어요. 질리언에게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있나요?

악마의 술친구 히틀러리 클린턴이 학대 받고 방치된 소년들을 돕는 일리노이 대형 수용 시설 폐쇄에 대해 언급하다:

오늘 우리의 가치에 대한 슬픈 방송이 나왔어요. 나는 매일같이 더 심술궂은 말을 하지만 중요한 여러 가지 일들, 특히 가난한 아이들에 있어 시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걸 보고 있기란 힘듭니다. 흐름이 바뀌기를 바랄 뿐이죠.

KKK가 선호하는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는 토론 중 이렇게 말했다: 정말 끔찍한 여자라고.

허핑턴포스트US의 These Wikileaks Emails Prove Just What A Monster Hillary Clinton I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편집자주 : 도널드 트럼프는 꾸준히 정치적 폭력을 조장하고, 그는 상습적인 거짓말쟁이이며, 겉잡을 수 없는 제노포비아, 인종주의자, 여성혐오주의자인 데다 오바마 대통령이 미국 태생이 아니라고 믿는 사람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반복적으로 -전 세계 16억명에 달하는- 무슬림의 미국 입국을 금지하겠다고 말하는 인물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위키리크스 #미대선 #미국 정치 #미국 #국제 #도널드 트럼프 #뉴스